‘그림자 고백’ 렌 “병약미 표현 위해 5kg 감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렌이 '그림자 고백'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16일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TV시네마 '그림자 고백' 시사회 및 간담회가 열렸다.
렌은 "아무래도 첫 사극에 도전한 만큼 말투나 어휘도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사극 영화 '왕의 남자'를 찾아봤고 공길이를 보며 어떻게 윤호에게 접근할지 공부했다"고 말했다.
'그림자 고백'은 2023 KBS TV시네마 프로젝트 첫 작품으로, 시대의 금기에 맞서 자신의 진심을 전하고픈 조선 청춘들의 사랑과 우정 이야기를 그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TV시네마 ‘그림자 고백’ 시사회 및 간담회가 열렸다. 이대경 감독과 배우 렌(최민기), 박상남, 홍승희, 함은정이 참석했다.
렌은 “아무래도 첫 사극에 도전한 만큼 말투나 어휘도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사극 영화 ‘왕의 남자’를 찾아봤고 공길이를 보며 어떻게 윤호에게 접근할지 공부했다”고 말했다.
또 렌은 “외적으로 병약미 허약미를 표현하기 위해서 제가 평소 먹는 걸 좋아하는데 많이 줄이고 4~5kg 감량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때마침 무더위에서 촬영하니까 땀이 많이 나니까 부기가 빠지니 여러 가지로 도움을 받았다. 윤호에 어떻게 접근하면 좋을지 감독님과 많이 상의했다. 주변 지인 배우들에게 도움을 구해서 연구했다”고 이야기했다.
‘그림자 고백’은 2023 KBS TV시네마 프로젝트 첫 작품으로, 시대의 금기에 맞서 자신의 진심을 전하고픈 조선 청춘들의 사랑과 우정 이야기를 그린다. 24일 개봉한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금쪽같은 내새끼’ 웃다가 울다가…감정 오가는 금쪽이 사연은? - 매일경제
- 진태현이 사랑꾼인 이유? “박시은과 결혼 앞두고 관계 정리…친구 없어”
- ‘사운드트랙 #2’ 금새록X노상현X손정혁, 스틸컷 공개…미묘한 삼각 관계
- ‘아빠하고 나하고’ 이승연, 가정사 첫 공개 “전 엄마가 두 명”
- ‘오빠시대’ 4라운드, 생존 건 팀대결 “이 오빠들이 록을?”
- ‘웰컴투 삼달리’ 신혜선, 진짜 나 찾기 돌입…3차 티저 공개
- 빌리 츠키, ‘쇼! 챔피언’ MC 유종의 미 “많이 성장할 수 있어”
- 김대호, 아나운서 10년차 휴가 만끽 “파라오가 신호 줘”(‘나혼산’)
- ‘홍김동전’ 제작비 도난사건, 범인은? 조세호 “홍진경은 아냐”
- 히밥, 박세리와 의외의 친분? “인생 맛집 공유해”(‘토밥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