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배구단 "수험생들 수고했어요" 홈 경기 무료 입장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자프로배구 정관장 레드스파크스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에 응시한 수험생과 학부모를 응원하는 특별한 자리를 마련한다.
수험생들에게 홈 경기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이종림 구단 단장은 "오랜 수험기간을 거친 수험생들이 배구경기 관람을 통해 그 동안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여자프로배구 정관장 레드스파크스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에 응시한 수험생과 학부모를 응원하는 특별한 자리를 마련한다.
수험생들에게 홈 경기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1일 흥국생명전부터 12월 28일까지 대전 충무체육관에서 열리는 홈 7경기가 대상이다.
현장 매표소에서 수능 수험표나 고3 학생증을 제시하면 2층 일반석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구단은 또한 수험생과 함께 부모님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수능 당일인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 동안 정관장 가맹점 또는 직영점을 방문해 수험표를 제시하면 부모님 건강을 위한 '화애락'과 '홍천웅'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종림 구단 단장은 "오랜 수험기간을 거친 수험생들이 배구경기 관람을 통해 그 동안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아·메가 39점 합작 정관장, 안방서 IBK기업은행에 승리
- '메가 22점' 정관장, 현대건설 꺾고 2연승
- 메가·지아 43점 합작 정관장, 페퍼저축은행 4연패 몰아
- 서브가 아쉬운 현대건설…리시브가 고민인 정관장
- SK넥실리스, 사모펀드에 박막사업 매각
- [오늘날씨] "따듯한 수능 되세요"…낮 최고기온 21도
- 조국혁신당, 이재명 1심 앞 '잠잠'…남의 일 아니다
- 명태균 측 '이준석 악마화'…개혁신당 '전면 대응' 초읽기
- 반도체업계 '초상집' 분위기…반도체특별법 언제쯤
- [여의뷰] 尹 순방 중 '이재명 1심 선고'...'외교의 시간' 이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