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만능 엔터테이너' 이상우, 크리스마스 콘서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이상우가 데뷔 35주년을 맞아 본업으로 돌아온다.
이상우는 12월 25일 크리스마스, 서울 강남구 논현동 성암아트홀에서 콘서트를 연다.
이상우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신곡과 새 앨범에 대한 운을 뗄 예정이다.
한편 이상우는 앞으로 크고 작은 콘서트를 통해 주기적으로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상우가 데뷔 35주년을 맞아 본업으로 돌아온다.
이상우는 12월 25일 크리스마스, 서울 강남구 논현동 성암아트홀에서 콘서트를 연다.
콘서트의 타이틀은 '리플레이(Re:play)'다. 다시 시작한다는 의미와 'Lee:Play', 이상우와 함께 논다는 중의적인 뜻이 담겼다. 이상우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신곡과 새 앨범에 대한 운을 뗄 예정이다.
40대에겐 어린 시절 TV와 라디오를 통해 흥얼거렸던 아련한 기억을, 50대에겐 가장 빛났던 시절 내가 가장 사랑했던 가수와의 행복한 기억을, 60대에겐 치열하게 사느라 잊고 살았던 찬란했던 청춘의 기억을 선사할 것으로 보이며, 콘서트의 흥을 더해줄 맥주 타임도 준비돼 있다.
이상우는 1988년, 혜성처럼 나타나 산뜻한 미성과 호소력 짙은 보컬로 사랑받았다.
'가요톱텐' 1위만 19번, 또 그 시절 최고 가수들만 할 수 있다는 '가요톱텐' 골든컵을 2회 수상한 바다. 특히 음반을 냈다 하면 차트 올킬은 물론, 지상파 가요 프로그램을 접수하는 등 최고의 인기를 구가했다.
아울러 연기와 화려한 입담으로 예능에서도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라는 수식어가 붙었다.
한편 이상우는 앞으로 크고 작은 콘서트를 통해 주기적으로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본업으로 돌아온 그의 다양한 활동이 기대된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煎 걸그룹 출신 A씨, "소속사 대표가 성폭행" 거짓말→무고 피소
- "구치소 동기, 전청조는 위아래 다 여자"
- '노출 중독' 브리트니 스피어스 無모자이크 누드 논란 [TD할리웃]
- 아라아나 그란데, 불륜설 친구 남편과 '첫 공개 데이트' [TD할리웃]
- 백진희·윤현민 양측 "최근 결별, 자연스럽게 멀어져" [공식입장]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