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맥쿼리, 카이스트 금융전문대학원에 장학금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맥쿼리는 15일 서울 종로에 있는 한국맥쿼리 사무실에서 '카이스트 금융전문대학원생들을 위한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김용환 한국맥쿼리 대표, 변석준 카이스트 경영대학 금융전문대학원장, 장학금 수혜 학생 6명이 참석했다.
한국맥쿼리는 2006년 금융전문대학원 개원부터 현재까지 카이스트 금융전문대학원생에게 장학금을 수여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맥쿼리는 15일 서울 종로에 있는 한국맥쿼리 사무실에서 '카이스트 금융전문대학원생들을 위한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총 6명에게 각 300만원씩을 수여했다.
행사에는 김용환 한국맥쿼리 대표, 변석준 카이스트 경영대학 금융전문대학원장, 장학금 수혜 학생 6명이 참석했다.
김용환 한국맥쿼리 대표는 “한국맥쿼리는 한국금융산업의 발전과 고급금융인력의 육성을 위해 장학금을 기부하고 있다”며 “한국의 성숙된 금융시장 개발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변석준 카이스트 경영대학 금융전문대학원장은 “한국맥쿼리와 2006년부터 꾸준히 한국 금융시장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카이스트 금융전문대학원은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자산운용, 투자금융, 금융공학, 디지털금융 분야에 특화된 커리큘럼과 현장 맞춤형 교육 등 국제 경쟁력을 갖춘 금융 인재 양성을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국맥쿼리는 2006년 금융전문대학원 개원부터 현재까지 카이스트 금융전문대학원생에게 장학금을 수여하고 있다. 누적 장학금 기부액은 16억원에 이른다.
서정화 기자 spurify@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핫라인 튼 美·中, 관계회복 물꼬
- [플랫폼 규제 패러다임을 바꾸자]〈5·끝〉자율규제로 토종 플랫폼 우대…혁신이 춤추게 하라
- 작년 이어 올해 연말도…건강검진 스미싱 94% 최다
- [지스타 2023]김택진 대표 “새로운 장르 계속 도전... 엔씨 역할 모색”
- [신차드라이브]여덟 번째 혁신, BMW '뉴 5시리즈'
- “나도 가지고 놀 수 있어요”…풍선에 반한 아기곰
- 스케이트날에 베여 사망한 英 아이스하키 선수…상대 선수 구속
- 남성 정자 수 반세기 동안 절반으로 감소…알고 보니 '이것' 때문
- 공포영화 감독, 아내 토막살인에 美 발칵…“장인·장모도 실종”
- 한자연, '자산어보' 개최…전기차 배터리 소재 교류의 장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