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서, 지스타 2023 참가 … 게이밍 노트북 '프레데터' 라인업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서는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최대 게임 쇼 '지스타 2023'에 참가한다고 16일 밝혔다.
에이서는 지스타 기간 동안 제1전시장 내 위치한 엔씨소프트 부스에서 최신 13세대 인텔 코어 i9 13900HX 프로세서가 장착된 에이서의 게이밍 노트북 프레데터 라인업을 선보인다.
웨인 니엔 에이서 코리아 대표는 "국내 게임 팬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지스타에서 에이서의 다양한 게이밍 제품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이서는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최대 게임 쇼 '지스타 2023'에 참가한다고 16일 밝혔다.
에이서는 지스타 기간 동안 제1전시장 내 위치한 엔씨소프트 부스에서 최신 13세대 인텔 코어 i9 13900HX 프로세서가 장착된 에이서의 게이밍 노트북 프레데터 라인업을 선보인다. 지스타 2023은 16일부터 19일까지 열린다.
현존 최고 사양의 그래픽 카드인 엔비디아 지포스 RTX 4090, 32GB DDR5 메모리, 1024GB PCle SSD 미니 LED 패널이 탑재된 WQXGA 해상도와 250Hz 고주사율 디스플레이 등 최고사양으로 구성된 제품 '프레데터 트리톤 X'를 볼 수 있다. 이외에도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 '프레데터 헬리오스', 게임 입문자에게 적합한 '프레데터 헬리오스 네오' 등 다양한 프레데터 라인업이 전시돼있다.
웨인 니엔 에이서 코리아 대표는 “국내 게임 팬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지스타에서 에이서의 다양한 게이밍 제품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내 노트북 6개 분기 연속 역성장…LG전자 나홀로 공급 확대
- [APEC]尹, 교역·디지털·과기 연결 강화해야
- 반도체 기술·인력 '中 유출' 경계령…국정원도 집중관리 나서
- [카&테크]쏘카, '스트리밍 모빌리티' 슈퍼 앱으로 진화
- [2023 중소기업우수제품]제이에스인터네셔널 '배로잼있다'
- '갤럭시북4' 인텔 14세대 CPU 탑재…“맥북 나와라”
- [2023 중소기업우수제품]플러스파크 '주차관제시스템'
- 대전시, 교통약자 이동지원플랫폼 구축…AI 배차 등 편의성 'UP'
- [열정! e경영인]“감성을 담다” 모던 리빙·침구 전문 브랜드 '에이트룸'
- [주말 나들이] 특별한 연말 모임, '프리미엄 뷔페'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