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수영♥박하선 데이트, 바쁜 부부 조승우 덕에 뮤지컬 나들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류수영, 박하선 부부가 뮤지컬 나들이를 즐겼다.
박하선은 11월 15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오라버닌 진짜 말뭐말모 명불허전"이라는 글과 함께 조승우를 만난 인증샷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하선은 남편 류수영과 함께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공연장 대기실을 찾은 모습.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류수영, 박하선 부부가 뮤지컬 나들이를 즐겼다.
박하선은 11월 15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오라버닌 진짜 말뭐말모 명불허전"이라는 글과 함께 조승우를 만난 인증샷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하선은 남편 류수영과 함께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공연장 대기실을 찾은 모습. 부부는 분장을 한 조승우와 밝은 표정으로 셀카를 남기며 친분을 드러냈다. 각자의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조승우의 공연에 응원차 방문하며 막간 데이트를 즐기는 부부의 일상이 훈훈하다.
박하선은 "지킬 때도 그랬지만 정말 입이 다물어지지 않았. 오페라의 유령이 이렇게 서글픈 이야기였나…1년 가까이 하시다니 정말 대단, 존경. 여전히 매진매진 값진 공연 정말 감사합니다"라며 조승우의 연기를 관람한 감동 후기를 남겼다.
한편 류수영과 박하선은 2년 열애 끝에 지난 2017년 1월 결혼해 슬하에 2017년생 딸 1명을 두고 있다.
류수영은 현재 KBS 2TV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 SBS 예능 '옆집 남편들 - 녹색 아버지회' 등에 출연 중이다.
박하선은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 DJ로 활약 중이며, 오는 19일 막을 내리는 연극 '바닷마을 다이어리'에도 출연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 세상이었던” 이혜영, 폐암 투병 함께 해준 ♥남편에게 “어쩌라구” 애정 가득
- 이유진 반지하 탈출, 이사한 햇살 드는 집 공개 “보증금 80%가 대출”(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선균, 대국민사기극 박유천과 달랐다…다리털 마약 ‘감정 불가’[종합]
- 혜리, 류준열 흔적 안 지웠다…결별했어도 팔로우+사진 그대로
- 이효리♥이상순 이렇게 솔직하다고? “키스 無 바로 본론→화장실 물 안 내려”
- 한그루 박한별 기은세 이혼→활동중단 후 택한 소통법, 팬들도 환영 [스타와치]
- 류준열 혜리→박지윤까지 보름새 5커플 이별, 11월 괴담 몸집 키우나 [스타와치]
- 박규리 “임신중독 탓 90㎏까지 살쪄, 34살에 뇌출혈 진단 받기도” (퍼펙트라이프)
- 박수홍♥김다예, 손헌수 신혼여행 진짜 따라갔다 “이게 실화야?” 감탄
- 엄정화, 방시혁과 결혼할 뻔한 사연 고백 “거절한 것 후회한다”(슈취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