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아 본업 복귀→김범룡·노을 명품 발라드로 컴백…겨울 따뜻하게 만든다 [오늘의 신곡]
옛 연인을 향한 그리움을 담은 곡부터 음악에 대한 열정이 담긴 곡까지, 다양한 신곡들이 오늘(16일) 발매된다.
‘노크 knock’는 컨트리풍 어쿠스틱 팝 사운드와 임윤아의 포근한 음색이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에피톤 프로젝트가 임윤아의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떠올리며 만든 맞춤 곡이라고 밝혀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여자)아이들 소연, 에스파 윈터, 아이브 리즈가 함께 완성한 스페셜 싱글 ‘NOBODY(노바디)’가 16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이번 싱글을 제작한 스튜디오 비욘드는 ‘NOBODY’에 대해 “기존 K팝 작법에서 벗어난 disco-influenced production을 기초로 한다. 대표적 장르인 디스코를 바탕으로 K팝이 가진 장점만 섞어 새로운 감각으로 재창조해냈다”고 설명했다.
김범룡의 신곡 ‘별밤’이 16일 정오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별밤’은 김범룡이 직접 작곡했으며, ‘당신과 머물로 싶어요 별이 빛나는 밤에’로 시작되는 서정적인 가사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을 이별의 아픔과 애잔함, 그리움 등의 정서를 담아내며 듣는 이들에게 진한 감동을 전한다.
노을의 신곡 ‘끝없는 이야기’가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프로듀서로는 거미, 김준수, 허각, V.O.S, 양다일, 김나영, 루나 등과 작업해 온 히트곡 프로듀싱팀 빅가이로빈(bigguyrobin)이 참여했다.
에이스의 새 디지털 싱글 ‘Angel(엔젤)’이 1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특히 ‘Angel’은 한국어, 영어 두 가지 버전으로 발매되며, 에이스의 dlehdgnss과 박준희가 직접 한국어 가사 작사에 참여했다.
따마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WOOOF!(우프!)’를 발매한다.
또 다른 타이틀곡 ‘Bump It Up(범프 잇 업)’은 만국 공통어인 음악으로 전 세계 뮤지션과 언어, 문화의 장벽을 넘어 하나가 되는 과정을 위트있게 풀어낸 곡이다. 음악에 대한 열정을 잃지 않고 스스로 더 발전하기를 바라는 따마의 염원도 담겼다.
‘Eternal’은 두 사람의 달아날 수 없는 운명을 그려낸 곡이다. 몽환적이면서도 힘 있는 테마의 반복은 흘러가는 시간과 정해진 운명을 그려냄과 동시에 매혹적인 이바다의 목소리가 더해져 사랑을 지키고 싶은 마음을 그녀만의 색깔로 그려냈다.
[김현숙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다리털 ‘감정 불가’…마약 혐의 입증 또 실패 - MK스포츠
- 원투 오창훈, 암 투병 끝에 사망…향년 47세 - MK스포츠
- 에스파 카리나, 글래머 볼륨감+도발적인 노출 패션 - MK스포츠
- 권은비, 패딩으로 가리지 못한 아찔한 섹시 화보 - MK스포츠
- 美 언론 호평 이정후, 신분조회 요청...MLB행 공식 행보 시작! - MK스포츠
- ‘윤동희-노시환-문현빈 클린업트리오 구축’ 호주와 격돌하는 류중일호, 선발 라인업 공개 [APBC
- 64년 만에 亞 정상 노리는 클린스만호, 아시안컵 우승 시 1인당 5000만원 격려금 받아 - MK스포츠
- 드레이몬드 그린, 5경기 출전 정지 징계 ‘날벼락’ - MK스포츠
- ‘데뷔 첫 3할·30도루’ 첫 GG 도전하는 타이거즈 주전 유격수, ‘우승 프리미엄’ 경쟁자 제칠까
- “AG 우승 후 자신감·책임감 있어…” 노시환이 들려준 APBC 대표팀의 분위기 [APBC 현장] - MK스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