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겨울옷이 ‘반값’… 내일부터 ‘이마트 쓱데이’ 역대급 혜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마트는 트레이더스와 함께 연중 최대 쇼핑 행사인 '2023 쓱데이'를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선보인다.
이마트는 신세계그룹 계열사가 총출동하는 '국가대표 쇼핑 행사'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예년보다 행사 기간을 하루 늘려 '역대급' 혜택을 준비했다고 16일 밝혔다.
19일에는 단 하루 한우 등심·채끝 가격을 50% 내린다.
날짜별로 17일에는 킹크랩과 인기 초밥류를, 18일에는 이마트 닭강정 10종 전 품목을 각각 할인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마트는 트레이더스와 함께 연중 최대 쇼핑 행사인 ‘2023 쓱데이’를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선보인다. 이마트는 신세계그룹 계열사가 총출동하는 ‘국가대표 쇼핑 행사’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예년보다 행사 기간을 하루 늘려 ‘역대급’ 혜택을 준비했다고 16일 밝혔다.
우선,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브랜드 한우 전 품목을 40% 할인하고 1등급 이상으로 선별한 돼지 삼겹살·목심은 50% 싼값에 판매한다. 19일에는 단 하루 한우 등심·채끝 가격을 50% 내린다. 샤인머스캣과 계란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고객들이 많이 찾는 가공식품과 생활용품, 겨울 의류에도 ‘반값’ 가격표를 붙였다. 날짜별로 17일에는 킹크랩과 인기 초밥류를, 18일에는 이마트 닭강정 10종 전 품목을 각각 할인 판매한다. 19일에는 생생치킨과 훈제 삼겹살·슬라이스가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고객을 기다린다.
트레이더스는 위스키와 계란, 소고기, 와인, 가전, 생활용품 등을 중심으로 다양한 특가 상품을 내놓는다.
김만용 기자 myki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동훈 아내 진은정 변호사 첫 공개 활동…“국무위원 가족 모두 해오던 봉사”
- 전재산 사기 이수영 “남편 연락두절 됐지만…”
- 하와이서 입국 거부당하는 日 여성 급증…美서 아시아계 고급 성매매 조직 적발 여파
- 서울대 MZ 신조어? 풍자? ‘명석열’ ‘한동훈남’ ‘힘리티’
- “7개 감사합니다”… 성인방송 공무원 추정 영상 확산
- 염경환 “연봉 80억설 ‘가짜뉴스’…돈 많아 아내와 별거하는 거 아냐”
- 한혜진 “1년 연애 후 결혼 꺼낸 남친, 거절했더니 헤어지자고”
- “한국 끝났다…G9도 헛꿈” 일본 언론 ‘피크 코리아’ 주장
- 3000억 기술유출한 삼성 前상무, 겨우 5000만원에 풀려나
- “모르는 남자가 줘서 먹었더니 환각 증세가” …일본 내에 퍼지는 ‘대마 구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