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지역채널 예능 '제철누나' 시즌2 온에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헬로비전은 지역채널 오리지널 예능 '제철 요리해주는 옆집 누나' 시즌2를 오는 16일(목) 저녁 5시에 지역채널 25번에서 첫 방송한다고 밝혔다.
주제철 LG헬로비전 제작팀장은 "제철누나는 평소 지인을 초대해 음식 대접을 좋아하는 가수 장윤정이 직접 기획에 참여한 프로그램"이라며 "장윤정은 매번 생물 그대로 공수되는 제철 재료를 손질부터 요리까지 다 해내는 수준급 실력을 선보이며, 시즌 1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시즌 2에서도 다양한 겨울 제철 재료를 활용한 요리를 소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헬로비전은 지역채널 오리지널 예능 '제철 요리해주는 옆집 누나' 시즌2를 오는 16일(목) 저녁 5시에 지역채널 25번에서 첫 방송한다고 밝혔다. K-STAR(케이스타)와 함께 기획·제작한 이번 프로그램은 매주 목요일 저녁 5시에 방송된다.
제철누나는 가수 장윤정이 신선한 제철 먹거리로 직접 요리를 만들어 손님들에게 대접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요리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주제철 LG헬로비전 제작팀장은 “제철누나는 평소 지인을 초대해 음식 대접을 좋아하는 가수 장윤정이 직접 기획에 참여한 프로그램”이라며 “장윤정은 매번 생물 그대로 공수되는 제철 재료를 손질부터 요리까지 다 해내는 수준급 실력을 선보이며, 시즌 1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시즌 2에서도 다양한 겨울 제철 재료를 활용한 요리를 소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LG헬로비전은 제철 먹거리를 산지 직송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 '제철장터'를 운영하고 있다. 제철누나 시즌2에서는 '제철장터'에서 판매하는 해남 절임배추를 활용해 김장김치를 만드는 등 다양한 요리를 할 계획이다.
권혜미 기자 hyemi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내 노트북 6개 분기 연속 역성장…LG전자 나홀로 공급 확대
- [APEC]尹, 교역·디지털·과기 연결 강화해야
- 반도체 기술·인력 '中 유출' 경계령…국정원도 집중관리 나서
- [2023 중소기업우수제품]제이에스인터네셔널 '배로잼있다'
- '갤럭시북4' 인텔 14세대 CPU 탑재…“맥북 나와라”
- [2023 중소기업우수제품]플러스파크 '주차관제시스템'
- 대전시, 교통약자 이동지원플랫폼 구축…AI 배차 등 편의성 'UP'
- [열정! e경영인]“감성을 담다” 모던 리빙·침구 전문 브랜드 '에이트룸'
- [주말 나들이] 특별한 연말 모임, '프리미엄 뷔페' 추천
- [자사몰 키우는 혁신 앱] 첫 구매자를 충성고객으로 만드는 '채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