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인터, 공동생활가정 아이들과 기차여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스코인터내셔널은 인천지역 18개 공동생활가정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국내 기차여행 프로그램 '인터레일(INTER-RAIL·사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인터레일은 코로나19로 야외 체험학습이 어려웠던 공동생활가정 아이를 위해 포스코인터내셔널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가 기획해 올해 처음 선보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이번 활동에는 포스코인터내셔널 임직원 약 20명도 참가해 아이들의 기차여행 추억 쌓기에 힘을 보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스코인터내셔널은 인천지역 18개 공동생활가정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국내 기차여행 프로그램 ‘인터레일(INTER-RAIL·사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인터레일은 코로나19로 야외 체험학습이 어려웠던 공동생활가정 아이를 위해 포스코인터내셔널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가 기획해 올해 처음 선보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여행과 문화, 교육을 접목해 만든 인터레일 프로그램은 교육체험과 게임놀이를 할 수 있는 시설을 갖춘 이트레인(E-TRAIN) 기차를 타고 전주 한옥마을과 서천 국립생태원을 돌아보며 전통문화와 환경에 대해 학습하는 체험활동으로 구성돼 있다.
올해는 이달 13일과 14일, 27일 등 3회에 걸쳐 100여명의 아이를 초청해 진행한다. 이번 활동에는 포스코인터내셔널 임직원 약 20명도 참가해 아이들의 기차여행 추억 쌓기에 힘을 보탠다.
김은희 기자
ehkim@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JTBC 뉴스룸' 안나경 아나운서, 10년 열애 끝 변호사와 결혼
- 염경환 "내가 연봉 80억?… 가짜 뉴스"
- [영상]“쾌변에 좋은 자세? 진짜 효과 있네!”…女의사가 올린 틱톡 영상, 2600만뷰 화제
- '이혼' 박지윤 “불륜 허위 사실 유포자 5명 고소”
- "깨보니 아빠가 없어요" 엉엉 운 9살 아이…"한국서 잘 살라"며 버린 아빠
- 전재산 사기 이수영 "결혼 전 빚 공개하니, 남편 연락두절"
- 남현희, '김영란법' 위반 신고 접수…체육회 이사 활동중 고가 물품 받아
- 매형 김민준도 나섰다…지드래곤 공개 응원
- 김선호, 신인남우상 수상… "감독·스태프 등 감사”
- “이선균 다리털 모자랐나”…국과수 ‘감정불가’ 판정에 경찰 진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