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표는 우대권···수험생 여러분 광주신세계가 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매년 수능 전후로 유통업계에서는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수능 시즌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전에 찾아오는 겨울 성수기 중 하나로 수험생을 위한 각종 프로모션이 한창인 가운데 광주신세계 만의 차별화된 기획력이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에 현지에서만 맛 볼수 있는 커피까지
단순 쇼핑 아닌 진정성 담은 풍성한 혜택
매년 수능 전후로 유통업계에서는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수능 시즌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전에 찾아오는 겨울 성수기 중 하나로 수험생을 위한 각종 프로모션이 한창인 가운데 광주신세계 만의 차별화된 기획력이 눈길을 끈다. 광주신세계는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해 단순히 쇼핑에 극한 된 것이 아닌 진정성 있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며 새 출발 응원을 담아 현지법인으로서 지역사회와의 아름다운 동행을 이어가고 있다.
16일 신세계그룹에 따르면 광주신세계는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수험생들은 수능 수험표나 접수증 등을 지참하면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우선 가장 눈에 띄는 혜택은 수험생들이 좋아하는 영화관람권과 커피 이용권 증정 이벤트다. 신세계 제휴카드로 20만 원 이상 결제하면 CGV영화관람권 2매를 받을 수 있다. 10만 원 이상 결제 시에는 광주신세계 본관 지하 1층에 있는 육각 커피 이용권(1매)을 제공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수험생들은 본인의 수험표와 당일 구매영수증을 챙겨 광주신세계 본관 지하 1층 연결 통로에 자리한 사은행사장을 방문하면 된다.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영화관람권(100매), 커피 이용권(300매) 모두 한정된 수량을 선착순으로 배부하기 때문에 조기 소진될 수 있다. 명품 등 일부 브랜드는 해당 행사에서 제외된다.
대학생활에 필요한 신발과 의류에 대한 할인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광주신세계 본관 3층에서는 다양한 슈즈 브랜드의 할인 행사가 펼쳐진다. 소다와 루이까또즈에서는 수험표 지참시 30%의 할인을 제공한다. 같은 층의 탠디와 닥스구두, 금강제화와 포멜카멜라에서도 수험생들을 위한 20% 할인 프로모션이 열린다. 5층에서는 캐쥬얼 브랜드의 할인 이벤트를 만날 수 있다.
수험생들이 좋아할만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펼쳐진다. 광주신세계 5층에 자리 잡은 캐주얼 브랜드 LEE와 와릿이즌에서는 15만 원 이상 구매한 수험생들에게 각각 아이폰 카드지갑과 양말을 제공한다. 2층에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과 헤라에서는 신규 가입 후 구매 고객들에게 각각 울트라훼이셜 수분크림과 네일 3종 키트를 증정한다.
이밖에 원더브라(50%), 질스튜어트 핸드백(20%) 등 여러 브랜드에서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한 할인과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동훈 광주신세계 대표는 “수능이란 관문을 통과하기까지 고생한 수험생들이 즐겁고 여유롭게 쇼핑할 수 있도록 할인과 사은품 증정 등을 기획했다”며 “광주신세계는 수험생들이 희망찬 대학생활을 준비하는 데 필요한 상품이나 서비스를 최고로 준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주=박지훈 기자 jhp9900@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인방송 BJ' 7급 공무원 '일파만파'…'왜 내 얼굴이? 500개에 안 벗어'
- 공포영화 감독이 실제 '엽기 살인'…아내 살해 후 '한 짓'에 美 발칵
- '고개 숙인 남성' 원인 밝혀졌다…식품 속 '이것' 때문에 정자 수 50% 감소해
- 5만5천원에 벗은 '7급 공무원女 BJ'…팝콘TV 수위 보니 '아찔'
- “한국에서 제대로 교육받거라”…제주도에 9살 아들 버린 중국인
- 실종 석달만에 숨진채 발견된 등산객…그의 마지막 곁을 지킨 반려견 '감동'
- '강경대응' 외치던 박지윤 결국…'불륜 루머' 유포 유튜버 등 5명 고소
- 류호정, '어린놈 발언' 송영길 직격…'인간이 좀 덜 된 것 아닌가'
- “눈 떠라, 일본은 선진국 아니다”…유니클로 회장의 쓴소리, 왜?
- [영상]출근길 지하철 바닥에 대자로 누워 '쿨쿨'…시민들이 끌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