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은, ‘왕따 논란’ 딛고 2년 만에 ‘재벌X형사’ 출연...어떤 모습일까(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나은이 2년 만에 '재벌X형사'로 활동을 재개한다.
16일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은 MBN스타에 "이나은이 SBS 새 금토드라마 '재벌X형사'에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재벌X형사'는 철부지 재벌3세가 강력팀 형사가 되어 보여주는 '돈에는 돈, 빽에는 빽' FLEX 수사기다.
이후 각종 드라마, 예능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활동 중단 후 나올 이나은 모습 기대
배우 이나은이 2년 만에 ‘재벌X형사’로 활동을 재개한다.
16일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은 MBN스타에 “이나은이 SBS 새 금토드라마 ‘재벌X형사’에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에피소드 중 하나의 인물로 출연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재벌X형사’는 철부지 재벌3세가 강력팀 형사가 되어 보여주는 ‘돈에는 돈, 빽에는 빽’ FLEX 수사기다. ‘마이네임’을 집필한 김바다 작가와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악귀’를 공동연출한 김재홍 감독이 의기투합해 위트와 텐션이 모두 살아있는 코믹 액션 수사물을 탄생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나은은 2015년 걸그룹 에이프릴로 데뷔했다. 이후 각종 드라마, 예능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하지만 에이프릴 전 멤버 이현주 왕따 논란 및 구설수에 휘말려 잠시 활동을 중단했다.
이후 나무엑터스와 전속계약을 맺고 새로운 도약을 예고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 6인조로 데뷔...아현은 건강상 이유로 빠졌다(공식) - 열린세상 열
- 뉴진스, ‘빌보드 200’ 4개월 연속 차트인...‘Get Up’의 계속되는 신기록 행진 - 열린세상 열린방
- 스트레이 키즈, ‘2023 빌보드 뮤직 어워즈’ 출연...‘특’ & 신곡 ‘락(樂)’ 퍼포먼스 선사 - 열
- 세븐틴, K팝 최초 유네스코서 스피치...세계 청년들 감동시킨 ‘성장 스토리’ - 열린세상 열린방
- 강미나, 아찔하게 드러낸 각선미…시크+치명 아우라[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민주 ″이재명 리더십 더 견고″…물밑에선 '비명계 3김'에 눈길
- 용혜인 ″현 정국? 국정운영 동력 상실 상태″
- 의협 비대위, 전공의·의대생 목소리 커진다…15명 중 6명 차지
- 서울 아파트 실거래가 지수 올해 첫 하락…매수 심리 위축돼
- 개 4마리 입양한 태국 남성…도살 후 잡아먹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