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동석 이혼’ 박지윤, ‘불륜설’ 제기한 유튜버 5명 고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박지윤이 이혼과 관련해 불륜 허위 사실을 유포한 5명을 고소했다.
박지윤 역시 이혼 루머에 법적으로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3일 "자녀들의 안정을 위해 이혼 사유를 함구했는데 여러 허무맹랑하고 악의적인 루머와 허위사실이 온·오프라인상에서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다"며 "박지윤씨 명예를 훼손하는 루머 유포에 대해 지속적으로 법적 조취를 취하겠다. 일체 합의나 선처는 없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방송인 박지윤이 이혼과 관련해 불륜 허위 사실을 유포한 5명을 고소했다.
15일 서울 마포경찰서는 최근 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 혐의로 유튜버 4명과 네티즌 1명 등 5명을 수사해달라는 박 씨의 고소장을 받아 수사에 나섰다.
박지윤은 2009년 최동석과 결혼, 슬하에 1남 1녀를 뒀지만 지난달 결혼 14년만에 파경을 맞았다. 이후 둘의 이혼 사유를 두고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각종 억측이 쏟아졌다.
이에 최동석은 “(이혼이) 마치 아내의 귀책인 것처럼 조작되고 왜곡된 부분을 바로잡고자 한다. 억측이 계속되면 강경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지윤 역시 이혼 루머에 법적으로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3일 “자녀들의 안정을 위해 이혼 사유를 함구했는데 여러 허무맹랑하고 악의적인 루머와 허위사실이 온·오프라인상에서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다”며 “박지윤씨 명예를 훼손하는 루머 유포에 대해 지속적으로 법적 조취를 취하겠다. 일체 합의나 선처는 없다”고 밝혔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돌싱글즈 3’ 변혜진, 16기 상철 폭로 “나 말고도 다른 여자들 만나.. 3다리였다”
- 정태우, 대한항공 퇴사한 ♥장인희와 투 샷 “아내가 비행을 그만둬 좋은 점은..”
- 강남, 역대급 다이어트 대성공..♥이상화 “연예인 강남이다” 환호
- 김숙, 5년째 내 집 같은 아늑한 캠핑 장박지 공개.. 더블 침대-소파-조명까지 없는 게 없네
- 이혜영, 폐암 투병 중 고생한 ♥남편에 유쾌한 인사 “어쩌라구”
- ‘LG우승의 밤’ 채리나♥박용근 “보너스 다 내거야” “쉬면서 잘할게” 달달한 애정고백
- 진태현 “♥박시은과 결혼 앞두고 모든 인간관계 정리, 사회 친구들 없다”(‘작은테레비’)
- 이수영 “6학년 아이 있어.. ♥남편 청혼에 빚 통장 보여줬더니 5일간 연락 두절” (돌싱포맨) [종
- 윌 스미스 40년지기의 폭로 “듀안 마틴과 동성애 관계다” 치명적 아웃팅[할리웃톡]
- ‘52세’ 김승수, 연하女와 소개팅..“청순하고 전문성 있어”(‘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