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을 믿길”…뉴진스→이준호, 따뜻한 수능 응원 릴레이 [MK★이슈]

김현숙 MK스포츠 기자(esther17@mkculture.com) 2023. 11. 16. 10: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6일 '2024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가운데, 많은 스타들이 수험생들을 향한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또한 프로미스나인은 "자신감 잃지 말고 최대한 편안한 마음으로 응시하면 좋겠다"며 "시험을 보지 않는 플로버(팬덤명)분들도 주변에 수험생인 가족, 친구, 지인이 있다면 따뜻한 응원과 격려의 한마디 전해 주면 정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응원과 격려의 전파를 독려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2024 대학수학능력시험’
뉴진스→이준호, 수능 응원 릴레이

16일 ‘2024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가운데, 많은 스타들이 수험생들을 향한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뉴진스는 지난 15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올 한 해 최선을 다한 우리 버니즈(팬클럽명)분들 정말 고생 많으셨다. 원하는 결과를 모두 이루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뉴진스가 수험생들을 위해 응원하고 있다. 사진 = 어도어
이들은 “모든 수험생 버니즈분들게 에너지를 드리기 위해 텔레파시 샌드위치를 보내 드리겠다”며 파이팅 기운을 불어넣는가 하면 따뜻한 옷차림과 수험표, 신분증 소지를 당부했다.

범주, 백호, 황민현, 세븐틴, 프로미스나인 등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도 수험생들에게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건넸다.

황민현은 “전국의 수험생 여러분, 그리고 수험생 황도(팬덤명)들 그동안 예쁜 열매를 맺기 위해 하루하루 최선을 다했을 텐데 너무 수고하셨다”고 격려했다.

이어 “걱정 없이 편한 마음으로 잘 마치기를 바란다. 최고의 컨디션으로 시험 잘 마치고 환하게 웃으면서 (고사장을) 나올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며 파이팅을 외쳤다.

범주, 백호, 황민현, 세븐틴, 프로미스나인 등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도 수험생들에게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건넸다. 사진 =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세븐틴은 부석순의 ‘파이팅 해야지’를 부르며 힘찬 에너지를 전파했다. 세븐틴은 “수험생 여러분 열심히 달려오느라 고생 많았다. 많이 떨리고 긴장될 텐데, 열심히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 있기를 응원한다. 수능 대박 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프로미스나인은 “자신감 잃지 말고 최대한 편안한 마음으로 응시하면 좋겠다”며 “시험을 보지 않는 플로버(팬덤명)분들도 주변에 수험생인 가족, 친구, 지인이 있다면 따뜻한 응원과 격려의 한마디 전해 주면 정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응원과 격려의 전파를 독려했다.

보이넥스트도어가 수험생들을 위해 응원하고 있다. 사진 = KOZ 엔터테인먼트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또한 “수능을 위해 열심히 준비하신 모든 수험생 여러분 고생하셨다. 결과와 상관없이 저희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응원하고 있다”며 “오랫동안 열심히 공부한 만큼 자신을 믿고 꼭 원하는 결과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 모든 수험생 여러분 파이팅!”이라고 사기를 북돋웠다.

보이넥스트도어는 15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금까지의 힘든 과정을 이겨내고 달려오느라 정말 고생 많았다.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고 전했다.

특히 이들은 미니 1집 타이틀곡 ‘뭣 같아’의 가사를 활용해 “모든 수험생 분들이 후회 없이 수능을 치르고 홀가분하게 밀린 영화, 드라마 때릴(즐길) 수 있도록 저희가 파이팅 불어넣어 드리겠다. 파이팅!”이라고 씩씩하게 외쳤다.

이준호가 수험생들을 위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사진 = 이준호 SNS
그룹 2PM 멤버 겸 배우 이준호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수능 힘내자”라며 짧지만 강렬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김현숙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