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스키장, 12월 8일 공식 개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원리조트가 12월 8일 23/24 시즌 스키장을 개장한다.
개장 날짜에 맞추기 위해 11일 첫 인공눈 제설작업을 시작했다.
하이원스키장은 8일 중급코스 '아테나2'와 초급코스인 '아테나3' 슬로프를 오픈하고, 순차적으로 다른 슬로프도 개장해 올해 총 15면의 슬로프를 운영한다.
23/24스키시즌 개장을 기념해 8일 하루 리프트 할인, 장비 렌탈 1만원 파격 특가 오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장 날짜에 맞추기 위해 11일 첫 인공눈 제설작업을 시작했다. 하이원스키장은 8일 중급코스 ‘아테나2’와 초급코스인 ‘아테나3’ 슬로프를 오픈하고, 순차적으로 다른 슬로프도 개장해 올해 총 15면의 슬로프를 운영한다.
가족단위의 이용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시설인 눈썰매장과 스노우월드도 운영한다. 마운틴허브에 있는 스노우월드에는 4인용 가족썰매와 6인용 래프팅썰매가 있다. 어른들을 위한 추억의 얼음썰매와 포토존도 조성했다. 콘도 숙소에서 가까운 마운틴 스키하우스 앞에도 눈썰매장을 조성해 리프트를 운영하지 않더라도 고객들이 설원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23/24스키시즌 개장을 기념해 8일 하루 리프트 할인, 장비 렌탈 1만원 파격 특가 오픈 이벤트도 진행한다.
정병선 강원랜드 레저영업실장은 “상대적으로 긴 슬로프 길이와 고객들의 안전을 고려해 많은 양의 인공눈 제설작업을 실시하며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며 “올겨울 해발고도 1,340m에 펼쳐진 하이원의 설원에서 소중한 추억을 쌓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하이원은 내년 3월 시즌 마감 후에도 한 달간 ‘스프링 모굴’ 슬로프를 운영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관능美…파격은 계속된다 [화보]
- 다니엘 헤니♥루 쿠마가이, 결혼 후 첫 투샷…달콤 입맞춤 [DA★]
- 임형준, 재혼한 아내→첫 아이 생각에 눈물 왈칵 (라스)[TV종합]
- 염경환 “아내와 별거설, 300억 매출…” 솔직하게 밝혔다 (김창옥쇼)
- ‘김종국·차태현 절친’ 장혁 예능맛 알았네…‘살림남’ 전격 합류 [공식]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준수, BJ 협박 피해로 8억 갈취 “불법행위 無, 명백한 피해자” [전문]
- 류현진, 긴장 때문에 녹화 중단…땀범벅 (강연자들)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