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트루스, 2023 홀리데이 기념 포장서비스 오픈 및 오일 퍼퓸 20ml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전통 프리미엄 오일 퍼퓸 브랜드 다니엘 트루스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해 2023 홀리데이 포장서비스 오픈 및 오일 퍼퓸 20㎖ 8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다니엘 트루스만의 특별함을 담아 제공하는 포장서비스는 고급스러운 금박의 포장지와 화려한 오간자 리본이 어우러져 연말의 아름다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미국 전통 프리미엄 오일 퍼퓸 브랜드 다니엘 트루스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해 2023 홀리데이 포장서비스 오픈 및 오일 퍼퓸 20㎖ 8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자연 원재료의 향기가 한 병에 가득 담긴 퓨어 오일 퍼퓸은 2가지 이상의 향을 블렌딩하여 사용하는 ‘크루아상 레이어링’ 기법이 가능한 제품으로, 여러 가지 향을 블렌딩하여 사용 시 더욱 특별한 향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브랜드 측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구매 고객에게 전용 파우치를 함께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홀리데이 시즌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다니엘 트루스 2023 홀리데이 포장서비스는 전국 백화점 매장과 다니엘 트루스 공식 온라인 쇼핑몰, 온라인몰(H몰, ssg, 카카오 선물하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다니엘 트루스는 오는 12월 15일 성수 매장을 새로 오픈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르포] 4년 만 '노마스크 수능' 교문 앞 북적…학부모 "최선 다하길"
- 달리던 오토바이서 떨어진 유치원생 아들…아빠는 그대로 질주
- 실종 72일 만에 발견된 등산객 시신…반려견이 곁 지켰다
- '학폭 안된다'고 계약했어도..."서예지 0원, 소속사는 2억"
- 미 “미중 펜타닐 원료 차단·군사대화 제도화 합의”(상보)
- 공매도 완전금지하나…오늘 김소영·이복현 주목
- 한동훈 법무부 장관 배우자 첫 공개행보...진은정 변호사 누구?
- 임수정, 소속사 없이 1년째…"섭외 직접, 택시 타고 왔다"
- 생활비도 안 준 남편 죽자 나타난 젊은 남자 “재산 받으러 왔다”
- 원투 송호범, 故오창훈 빈소 사진 공개…"가는 길이 꽃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