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ONE, 휴맥스모빌리티와 업무 협약…모빌리티까지 멤버십 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종합 모빌리티 플랫폼 휴맥스모빌리티와 손잡고 모빌리티 분야까지 멤버십 혜택을 확대한다고 16일 밝혔다.
유인상 CJ올리브네트웍스 대표는 "국내 대표 모빌리티 기업 휴맥스모빌리티는 CJ ONE이 추구하는 특별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최고의 비즈니스 파트너"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CJ ONE이 멤버십 서비스로서 경쟁력을 한층 높이고 회원들의 일상생활과 함께 하는 슈퍼앱으로 더 나아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진영 기자]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종합 모빌리티 플랫폼 휴맥스모빌리티와 손잡고 모빌리티 분야까지 멤버십 혜택을 확대한다고 16일 밝혔다.
휴맥스모빌리티는 주차장 운영 사업을 기반으로 차량공유, 전기차 충전 토탈 솔루션, 주차 설비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휴맥스 그룹의 자회사로 국내 대표 종합 모빌리티 플랫폼 기업이다.
양사는 휴맥스모빌리티의 다양한 서비스에 CJ ONE을 적용하고, 멤버십 마케팅 및 시스템 제휴를 추진하는 내용을 골자로 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세부내용으로는 △차량공유 서비스에 CJ ONE 기본 멤버십으로 적용 △차량 간편 결제에 CJ ONE 멤버십 연동 △주차 관리 시스템과의 마케팅 협업 및 공동 사업 아이템 발굴 △양사 데이터 결합을 통한 차별화 서비스 제공 등에 상호 협력한다.
이번 휴맥스모빌리티와의 업무협약은 CJ ONE의 슈퍼앱 도약 로드맵에서 모빌리티 분야까지 서비스 영역을 확장하며 회원 혜택을 확대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특히 CJ ONE을 휴맥스모빌리티 카셰어링 브랜드 ‘투루카’의 기본 멤버십으로 시스템에 적용할 계획이다. 차량공유 서비스 ‘투루카’ 이용 시 멤버십 적립 화면에서 바로 CJ ONE 포인트를 적립 및 사용할 수 있다.
차량 내 간편결제 시스템 ‘인카페이먼트’를 제공하는 ‘오윈’ 서비스와도 연동해, 차량에 탑재된 시스템으로 자동 멤버십 적립 및 사용 시스템 구축에 나선다.
그 외에도 CJ ONE 회원 대상으로 주차 운영 관리 시스템 ‘투루파킹’을 통해 전국 1300여 개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유인상 CJ올리브네트웍스 대표는 "국내 대표 모빌리티 기업 휴맥스모빌리티는 CJ ONE이 추구하는 특별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최고의 비즈니스 파트너"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CJ ONE이 멤버십 서비스로서 경쟁력을 한층 높이고 회원들의 일상생활과 함께 하는 슈퍼앱으로 더 나아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진영 기자(sunlight@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북도-CJ올리브네트웍스, 공항경제권 구축 위한 업무협약 체결
- 민주 지지층 "판사 탄핵하라"…이재명 1심 '유죄'에 격앙 [현장]
- "발이 비행기 천장에 닿아, 죽을 줄"…난기류 만난 비행기 '공포'
- 5대 은행 전부 비대면 대출 막는다
- 8살 태권도 소녀, 시합 졌다고…멱살 잡고 뺨 때린 아버지 '비난'
- 수능 보는데 '지잉' 소리…하필 '꺼진 공기계' 발견된 수험생
- 동덕여대 "시위로 최대 54억원 피해"…총학생회 "돈으로 겁박하나"
- [속보] 삼성전자 "10조원 자사주 매입한다" 공시…"주주가치 제고"
- SK하이닉스, 산학연구과제 우수발명 포상…"R&D 역량 지속 강화"
- '사법리스크' 현실로…'이재명 위기' 이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