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호매실메디유니온과 ‘김장 나눔 행사’로 저소득 장애인 가정에 겨울철 건강한 식생활 지원

2023. 11. 16. 10: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은 11월 14일 호매실메디유니온과 함께 지역 내 저소득 장애인 63가정에 '사랑 더하기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호매실메디유니온은 이번 김장 나눔 행사에 330만원 상당의 후원금을 지원해 갓김치 3㎏, 백김치3㎏ 총 6㎏의 다양한 김장김치를 저소득 장애인 가정에 전달했다.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안은경 관장은 "부쩍 추워진 날씨에 이웃을 생각하는 마음이 가득 담긴 김치가 추운 겨울을 행복하고 따뜻하게 만들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은 11월 14일 호매실메디유니온과 함께 지역 내 저소득 장애인 63가정에 ‘사랑 더하기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호매실메디유니온은 호매실동에 있는 호매실연세이비인후과, 삼성드림안과의원, 호매실스마트치과의원, 수원참약사약국, 호매실퍼스트정형외과로 구성된 통합의료센터다.

호매실메디유니온은 이번 김장 나눔 행사에 330만원 상당의 후원금을 지원해 갓김치 3㎏, 백김치3㎏ 총 6㎏의 다양한 김장김치를 저소득 장애인 가정에 전달했다.

이번 김장 나눔 행사는 일상생활지원사업 당사자들의 겨울철 부식 마련을 위한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고, 건강한 식생활을 유지하는 데 큰 도움이 됐다. 김치를 전달받은 장애인 어르신은 아픈 몸으로 혼자서 하기는 어려운 김장에 올겨울이 걱정됐는데, 김치를 챙겨줘서 고맙고 든든하고 한시름 놨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안은경 관장은 “부쩍 추워진 날씨에 이웃을 생각하는 마음이 가득 담긴 김치가 추운 겨울을 행복하고 따뜻하게 만들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소개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은 인간 존엄의 가톨릭 정신을 바탕으로 서수원권 장애인 복지 인프라 구축을 통해 균형 발전은 물론, 지역 장애인 및 당사자 가족에 대한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복지 기관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