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미연, ‘엠카’ 하차…16일 굿바이 무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들 미연이 2년 9개월 간 MC로 활약했던 '엠카운트다운'과 마지막 인사를 건넨다.
이후 약 2년 9개월 간 '엠카운트다운'과 함께하며 최장수 MC에 등극한 미연은 16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정든 '엠카운트다운' MC 자리를 내려놓게 됐다.
또한, 미연은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데뷔 후 활동 기간의 반을 함께한 '엠카운트다운' 덕분에 평범했던 매주 목요일이 따뜻하고 행복했다. 사랑해주셔서 정말 감사했다"라며 진심 어린 메시지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연은 지난 2021년 2월 18일 배우 남윤수와 함께 Mnet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의 새 얼굴로 발탁되어 탁월한 진행 능력을 자랑해 왔다.
특히, 특유의 발랄하고 통통 튀는 에너지와 남다른 리액션은 음악 방송 MC에 최적화된 미연만의 역량이라는 평을 받으며 글로벌 K팝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약 2년 9개월 간 ‘엠카운트다운’과 함께하며 최장수 MC에 등극한 미연은 16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정든 ‘엠카운트다운’ MC 자리를 내려놓게 됐다.
미연은 막방을 앞두고 오랜 시간 응원과 지지를 보내준 팬들을 위해 감사의 인사와 스페셜 스테이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미연은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데뷔 후 활동 기간의 반을 함께한 ‘엠카운트다운’ 덕분에 평범했던 매주 목요일이 따뜻하고 행복했다. 사랑해주셔서 정말 감사했다”라며 진심 어린 메시지를 전했다.
미연의 마지막 진행과 굿바이 무대는 16일 오후 6시 ‘엠카운트다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효리 과감하게 벗었다 [화보]
- JTBC 안나경 아나운서, 변호사와 10년 열애끝 결혼
- 임영웅, 오늘(16일) 광주 콘서트 예매 오픈...피켓팅 예고
- ‘무인도의 디바’ 박은빈, 그토록 찾던 채종협 앞에 두고도 알쏭달쏭
- “배우며 성장한 작품”...‘국민사형투표’ 박해진·박성웅·임지연, 종영소감
- 장덕철, 레이벡스와 전속계약…2년만 활동 재개 [공식]
- 박혜경, 더블엑스엔터와 전속계약 “지원 아끼지 않을 것”[공식]
- ‘나는 솔로’ 17시 옥순, 광수에 “호감도 올릴 이유 없어” 선 긋기
- 이정은, 뺑소니범 직접 잡은 사연은? “블랙박스 뒤져”
- ‘마에스트라’ 누군가 이영애의 오케스트라를 흔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