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우현, 마치 청춘 영화 한 장면..첫 시즌 그리팅 예판 시작

이승훈 기자 2023. 11. 16. 10: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우현이 2024 시즌 그리팅 '난, 너에게'를 출시한다.

16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손우현의 첫 번째 시즌 그리팅 '난, 너에게'의 출시 소식과 함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에 배우로서의 열정 못지않게 남다른 팬 사랑을 지닌 손우현이 첫 번째 시즌 그리팅 '난, 너에게'를 어떻게 채웠을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이승훈 기자]
/사진=킹콩 by 스타쉽
배우 손우현이 2024 시즌 그리팅 '난, 너에게'를 출시한다.

16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손우현의 첫 번째 시즌 그리팅 '난, 너에게'의 출시 소식과 함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난, 너에게'는 소중한 물건들을 간직했다가 꺼내보는 '타임캡슐'을 콘셉트로, 마음 한편에 자리한 그리움의 대상을 마주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특히 손우현이 직접 작사, 작곡한 팬송 '우연히 만난,' 속 '우연히 만난 너에게'라는 가사에서 영감을 얻은 타이틀로 팬들과의 추억을 소환시켜 특별함을 더한다. 더불어 손우현의 손글씨가 담긴 웰컴 카드, 레트로한 무드의 육공 다이어리와 키링, 데스크 캘린더, 미니 포토북, 포스터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이뤄져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사진=킹콩 by 스타쉽

이 가운데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 손우현은 책 더미를 들고 있는 모습부터 강의실 의자에 기댄 채 미소 짓는 표정까지 마치 청춘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한다. 그런가 하면, 유리문 너머 카메라를 응시하는 그의 눈빛에서 아련한 분위기가 느껴지기도. 이번 시즌 그리팅 촬영은 전체 필름 카메라로 진행되어 빈티지한 무드를 배가시켰다. 또한, 이날 손우현은 풋풋한 대학생으로 변신, 팬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고자 적극적으로 아이디어를 제안했다는 후문이다.

손우현은 브라운관과 무대를 오가는 연기 활동에 이어, 팬들을 위한 시즌 그리팅 출시 소식까지 전하며 올 한 해 풍성한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그는 ENA '행복배틀'에서 든든하면서도 다정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연극 '테베랜드'에서 1인 2역을 완벽하게 소화해 전석 매진 기록을 세웠다. 이에 배우로서의 열정 못지않게 남다른 팬 사랑을 지닌 손우현이 첫 번째 시즌 그리팅 '난, 너에게'를 어떻게 채웠을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사진=킹콩 by 스타쉽

손우현 2024 시즌 그리팅 '난, 너에게'는 스타쉽 스퀘어, 사운드웨이브를 비롯해 알라딘, 예스24, 케이타운포유, 남일뮤직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16일 오후 2시부터 30일까지 예약 판매된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