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들 모여라"…SKT, 아이패드·상품권·푸바오 액세서리 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텔레콤은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메이드 인 0 수능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SKT는 '수능 탈출 밸런스 게임', '0캠퍼스 예비 소집', '0 day 수능 혜택', 'T 다이렉트샵 갤럭시 혜택 퍼레이드', '삼성 갤럭시 프로모션'의 총 5가지 수능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K텔레콤은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메이드 인 0 수능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SKT는 '수능 탈출 밸런스 게임', '0캠퍼스 예비 소집', '0 day 수능 혜택', 'T 다이렉트샵 갤럭시 혜택 퍼레이드', '삼성 갤럭시 프로모션'의 총 5가지 수능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생년월일, 수험표 등으로 수험생 인증을 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선 SKT는 '수능 탈출 밸런스 게임'과 '0캠퍼스 예비 소집' 이벤트를 연다. 수능 탈출 밸런스 게임은 수험생이라면 고민할 법한 5가지 상황 중 하나를 선택하고 답변을 고르는 이벤트로 내달 8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래플 경품 응모'와 '100% 경품 당첨'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0 청년 요금제 고객은 두 가지 모두 신청할 수 있다.
SKT는 래플 경품을 선택한 이용자에게 아이패드 에어5세대 또는 갤럭시탭 S9 플러스(4명),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00만원권(4명),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 뷔페 2인 식사권(4명)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100% 경품을 선택하면, 선착순으로 △네이버 웹툰 쿠키 30개(8000명) △올리브영 상품권 5000원권(4000명) △배민 상품권 3000원권(9000명) △CU 모바일 상품권 3000원권(8000명) △인생네컷 촬영권 4000원권(5000명)을 제공한다.
SKT는 대학생 전용 혜택인 '0 캠퍼스'를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0캠퍼스 예비 소집'도 오픈한다. 0 캠퍼스 예비 소집에 가입한 수험생은 내년 4월까지 매달 캠퍼스 데이터 1GB를 제공 받으며, 우주패스 4000원 할인 또는 구독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0 캠퍼스 예비 소집은 내년 2월까지 가입 가능하다.
만 13~34세 0 청년 T멤버십 고객을 위한 '0 day' 혜택도 강화했다. 갤럭시를 사용하는 수험생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T 다이렉트샵 갤럭시 혜택 퍼레이드'는 선착순으로 간단한 퀴즈를 푼 2000명에게 삼성 정품 케이스(갤럭시S23 시리즈 및 Z플립5)를 100% 증정하는 이벤트다.
삼성전자와 '삼성 갤럭시 수능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날부터 삼성 갤럭시Z플립5이나 갤럭시S23 시리즈를 구매한 수험생에게 푸바오 액세서리 팩(폰케이스 세트, NFC 테마톡, 비즈 스트랩, 무선충전기, 아크릴 스탠드 등)을 증정한다.
김지형 SKT 통합마케팅전략 담당은 "메이드 인 0 수능 페스티벌은 그동안 수능을 위해 달려온 0 청년들에게 응원과 격려의 뜻을 담아 마련한 프로모션"이라며 "앞으로도 청년에게 힘이 되는 혜택들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나인기자 silkni@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능 부담감" 오늘 새벽 화성 아파트서 수험생 투신
- 8살 연하 미성년 제자와 성관계한 美 메릴랜드 여교사
- 법원 "국가, 안인득 방화·살해 피해자 유족에 4억 배상"
- 브라질 유명 모델, 무릎 지방흡입수술 후 하루만에 사망…4차례 심장마비
- "한국서 좋은 교육 받아라" 9살 아들 버린 중국인…징역 1년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