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 엘리하이, UI·UX 대폭 개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초등 온라인 학습 엘리하이는 예비초 및 저학년 학생들을 위하여 대대적인 UI·UX 개편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엘리하이는 아직 학습이 익숙하지 않은 예비초 및 저학년 학생들을 위해 글자와 버튼을 크고 잘 보이게 배치하고, 쉽고 간편한 구성으로 이해도를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초등 온라인 학습 엘리하이는 예비초 및 저학년 학생들을 위하여 대대적인 UI·UX 개편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UI·UX 개편을 통해 예비초 및 저학년 전용 콘텐츠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엘리하이 관계자는 “예비초, 초1, 초2 학생들만을 위한 맞춤형 도서와 영상, 방과 후 코너 등을 선별해서 보여줌으로써, 수준별 학습이 가능하도록 개편”했다며 “이번 UI·UX 업그레이드가 예비초, 초1, 초2 학생들이 더욱 흥미롭게 학습에 몰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엘리하이는 매년 여름과 겨울, 대규모 업그레이드를 진행함으로써 학습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올여름 초등 저학년 학생들에게 인기 있는 ‘영어 애니메이션’, ‘신비한 AR 자연관찰’, ‘북클럽’ 등이 업데이트 되었으며, 겨울에는 개정 교과 과정이 반영된 초1~2학년 인터랙티브 교과 콘텐츠 및 학습 어플이 순차적으로 오픈, 저학년 대상 콘텐츠들이 더욱 강화될 예정이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르포] 4년 만 '노마스크 수능' 교문 앞 북적…학부모 "최선 다하길"
- 한동훈 법무부 장관 배우자 첫 공개행보...진은정 변호사 누구?
- 수능 부담에 수험생 아파트서 투신…생명 지장 없어
- 달리던 오토바이서 떨어진 유치원생 아들…아빠는 그대로 질주
- 실종 72일 만에 발견된 등산객 시신…반려견이 곁 지켰다
- 임수정, 소속사 없이 1년째…"섭외 직접, 택시 타고 왔다"
- 남편 망보고 아내가 슬쩍…한우 훔친 부부절도단 징역형
- 신용대출보다 주담대가 더 높네…당국 개입에 꼬여버린 금리
- 오늘 수능, 50만명 지원…“실전에선 시간 조절이 관건”
- BJ 환심 사려던 허영에…애꿎은 여성 살해한 강도범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