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族' 공략 나선 삼성전자, 지스타 2023서 '이것' 선보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가 국내 최대 규모의 게임쇼에서 파트너사들과 함께 게이밍 모니터 체험 공간을 마련하고 게임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삼성전자는 오는 19일까지 나흘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23'에서 역대 최대 규모 파트너십을 통해 전시장 곳곳에서 '오디세이' 모니터로 다양한 게임들을 경험 할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권용삼 기자] 삼성전자가 국내 최대 규모의 게임쇼에서 파트너사들과 함께 게이밍 모니터 체험 공간을 마련하고 게임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삼성전자는 오는 19일까지 나흘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23'에서 역대 최대 규모 파트너십을 통해 전시장 곳곳에서 '오디세이' 모니터로 다양한 게임들을 경험 할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체험존에는 올해 출시한 게이밍 모니터 신제품 △오디세이 네오 G9 △오디세이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G9 △오디세이 아크 2세대를 비롯해 △오디세이 네오 G8 △오디세이 G7 △오디세이 G6 △오디세이 G5 등 다양한 게이밍 모니터들이 전시된다.
관람객들은 체험존에서 오디세이 모니터 신제품으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오버워치 2', 카카오게임즈의 '이터널 리턴', 세가의 신작 '엔드리스 던전'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또 구글플레이·넷마블·위메이드·스마일게이트 등 주요 게임사 부스에서도 각각의 게임 장르에 적합한 오디세이 모니터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권용삼 기자(dragonbuy@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자, '오디세이 OLED G9' 출격…게이밍 시장 공략 강화
- 삼성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OLED G9'…예판 3000대 돌파
- 민주 지지층 "판사 탄핵하라"…이재명 1심 '유죄'에 격앙 [현장]
- "발이 비행기 천장에 닿아, 죽을 줄"…난기류 만난 비행기 '공포'
- 5대 은행 전부 비대면 대출 막는다
- 8살 태권도 소녀, 시합 졌다고…멱살 잡고 뺨 때린 아버지 '비난'
- 수능 보는데 '지잉' 소리…하필 '꺼진 공기계' 발견된 수험생
- 동덕여대 "시위로 최대 54억원 피해"…총학생회 "돈으로 겁박하나"
- [속보] 삼성전자 "10조원 자사주 매입한다" 공시…"주주가치 제고"
- SK하이닉스, 산학연구과제 우수발명 포상…"R&D 역량 지속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