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23] EA, '지스타'서 '파운더스 클럽하우스' 공개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9월 EA가 개발하고 넥슨이 서비스하는 'FC온라인'과 'FC모바일'에서 'FC' 브랜드와 함께 '파운더스 클럽(Founders Club)'이라는 새로운 축구 커뮤니티 멤버십을 새롭게 선보인 바 있다.
이번 '파운더스 클럽' 론칭을 기념해 축구 팬들과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리는 '지스타'에서 '파운더스 클럽하우스'를 공개한다. 이는 축구 팬들과 새로운 축구문화를 만들고 기존 고객의 멤버십 혜택을 강화할 수 있는 첫 번째 오프라인 이벤트라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축구 그라운드 컨셉트로 꾸며진 이벤트 현장에는 '파운더스 클럽' 가입 현황을 확인 가능할 뿐 아니라 넥슨과 EA가 공동 개최하는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진행되는 'FC 프로 페스티벌'을 대형 스크린을 통해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관전할 수 있다. 더불어, '파운더스 클럽하우스' 곳곳에서는 자신만의 스타일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포토 존을 마련해 충성고객을 록인(Lock-In)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EA관계자는 "축구 팬들과의 접점을 넓히고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첫 번째 오프라인 이벤트 '파운더스 클럽하우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장기적으로 '파운더스 클럽'을 통해 형성된 축구 커뮤니티로 새로운 세대들이 'FC'와 함께 게임 그 이상의 새로운 스포츠 문화를 구축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