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락하고 편리한 반려견 전용 객실에서 온 가족이 함께 ‘펫캉스’ 즐겨요!”
설악리조트 프리미엄 객실 ‘휴그린스위트’에 반려견 전용 객실 9실 새단장… ‘펫팸족’ 겨냥
공기청정기·에어샤워 드라이룸 등 반려견용 어메니티 대거 확충
설악리조트 비롯 금호리조트 직영 시설 내 반려견 전용 객실 순차 확대할 방침
금호리조트(대표이사 김성일)가 설악리조트 내 반려견 전용 객실을 확대하고, 오는 12월부터 본격 운영에 나선다.
금호리조트는 국내 반려동물 인구가 1500만 명을 넘어서며 반려동물과 함께 즐기는 ‘펫캉스(반려동물+바캉스)’가 여행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매김함에 따라 설악리조트에 운영 중인 반려견 전용 객실을 확대했다.
먼저 설악리조트 내 운영 중이던 반려견 전용 객실을 4실에서 9실로 확대하고, 객실 타입도 휴그린스위트(27평형)로 업그레이드하였다. 휴그린스위트는 지난 2021년 리뉴얼을 거쳐 새롭게 꾸며진 객실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 더해 편의성을 갖춘 가구 배치로 투숙객들로부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반려견 전용 객실은 반려인의 이동 동선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저층부 휴그린스위트에 조성돼 투숙객들이 더욱 편리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반려견과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반려견을 위한 어메니티도 대폭 보강했다.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펫 계단 및 타월, 펫 공기청정기, 펫 에어샤워 드라이룸을 새롭게 비치했으며, 펫 전용 침대 및 식기 세트, 배변 패드 등 다양한 애견용품도 함께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리조트 편의점에 사료 및 간식 상품을 구비하여 언제든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새롭게 꾸며진 설악리조트의 반려견 전용 객실은 금호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여행사, 소셜 커머스 등 각종 여행 예약 사이트에서 사전 판매될 예정이며, 동반할 수 있는 반려견은 객실당 최대 2마리로, 몸무게 8kg 미만의 소형견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
금호리조트 관계자는 “최근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팸족(Pet+Family)’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보다 많은 고객들이 금호리조트에서 편안한 ‘펫캉스’를 보낼 수 있도록 설악리조트 반려견 전용 객실을 확대 운영하게 됐다”며 “설악리조트를 시작으로 금호리조트 직영 시설에 펫 프렌들리 서비스를 순차적으로 도입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JX 김준수, BJ에 4년간 협박당해 8억 뜯겨···범행여성 구속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