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성 인터뷰 현장에 유연석 등장…유재석 “뭐 하는 거야” 당황(유퀴즈)[MK★TV이슈]

김현숙 MK스포츠 기자(esther17@mkculture.com) 2023. 11. 16. 09: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연석이 메이저리거 김하성 인터뷰 현장에 깜짝 등장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에는 한국인 최초로 엠엘비(MLB) 골드 글러브상을 수상한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소속 메이저리거 김하성이 출연했다.

자리에 착석한 유재석은 김하성에게 유연석과의 친분을 묻자 "샌디에이고에 응원하러 감사하게 와주셨다. 저도 너무 팬이다"라고 하자 유재석이 "저도 한번 가겠다"고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연석, 김하성 선수와 친분

배우 유연석이 메이저리거 김하성 인터뷰 현장에 깜짝 등장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에는 한국인 최초로 엠엘비(MLB) 골드 글러브상을 수상한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소속 메이저리거 김하성이 출연했다.

배우 유연석이 메이저리거 김하성 인터뷰 현장에 깜짝 등장했다. 사진 = ‘유퀴즈’ 방송 캡처
이날 김하성은 골드 글러브 수상에 대해 “정말 열심히 뛰었고 최선을 다하다 보니까 좋은 상을 받게 돼서 영광으로 생각하고 있다”고 전했다. 유재석이 상금이 없냐는 질문을 하자 김하성은 “저도 그렇게 들어서 물어봤는데 없다고 하더라”고 답했다.

한창 김하성과 인터뷰를 진행하던 중 갑작스레 유연석이 촬영장에 난입했다. 이에 유재셕은 당황스러워하면서 “뭐 하는 거야. 녹화 끝났으면 가지”라고 하자 유연석이 “인사 좀 하고 가려고”라며 김하성에게 악수를 건넸다.

배우 유연석이 김하성 선수를 응원하기 위해 샌디에이고에 갔었다고 밝혔다. 사진 = ‘유퀴즈’ 방송 캡처
유연석은 “샌디에이고에서 인연이 있다”고 했고, 김하성 역시 “응원하러 와주셨다”며 인연을 밝혔다. 이후 조세호가 유연석과 김하성의 사진을 찍어주자 조세호가 유연석에게 “우리도 찍어달라”며 사진 품앗이를 했다.

사진을 다 찍은 유연석은 유연하게 퇴장했고, 유재석이 “전화할게”라며 그를 보냈다. 또 유재석은 “쟤가 웃겨 연석이 참 재밌다”라며 유연석을 칭찬했다.

자리에 착석한 유재석은 김하성에게 유연석과의 친분을 묻자 “샌디에이고에 응원하러 감사하게 와주셨다. 저도 너무 팬이다”라고 하자 유재석이 “저도 한번 가겠다”고 했다.

김하성 선수가 엄청난 MLB 계약금이 입금된 순간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사진 = ‘유퀴즈’ 방송 캡처
한편, 김하성은 엄청난 MLB 계약금이 입금된 순간에 대해 “이게 내 돈인가하는 생각도 했고, 스포츠 선수의 가치는 연봉으로 나열을 많이 한다. 그러다 보니 기분이 좋았다”고 말했다.

또 김하성의 연봉 90억 원이 언급되었고, 자신의 플렉스에 대해 “저는 기분 좋으면 시계를 좋아해서 시계 하나씩 장만한다”고 답했다.

[김현숙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