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마마, 데뷔 20주년 기념 신곡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빅마마가 데뷔 20주년 기념 신곡을 선보인다.
16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빅마마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신곡 '나 없이 잘 살텐데'를 발매한다.
'나 없이 잘살텐데'는 빅마마가 지난해 2월 정규 6집 '본'(Born, 本)을 낸 이후 1년 9개월 만에 완전체로 선보이는 신곡이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빅마마의 뛰어난 가창력과 감성을 물씬 담아낸 알앤비 발라드 곡"이라고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빅마마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신곡 ‘나 없이 잘 살텐데’를 발매한다.
2003년 데뷔한 빅마마는 그간 ‘브레이크 어웨이’(Break Away), ‘체념’, ‘연’, ‘배반’ 등 다수의 히트곡을 냈다.
‘나 없이 잘살텐데’는 빅마마가 지난해 2월 정규 6집 ‘본’(Born, 本)을 낸 이후 1년 9개월 만에 완전체로 선보이는 신곡이다. 데뷔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준비한 곡이라 의미가 깊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빅마마의 뛰어난 가창력과 감성을 물씬 담아낸 알앤비 발라드 곡”이라고 소개했다.
빅마마는 연말 콘서트 개최도 앞뒀다. 이들은 12월 23~25일 사흘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액트 20’(ACT 20) 공연으로 관객과 만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