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창경·롯데百, 스타트업 판로 확대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는 롯데백화점과 협업해 스타트업의 제품 판로 확대를 지원하는 '문턱 낮은 입점상담회'에 참여할 기업을 내달 1일까지 모집한다.
롯데백화점은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 지원을 위해 2014년 중소기업 제품 편집 매장 '드림플라자'를 개소하고 현재 본점·잠실점·영등포점·부산본점 4곳에서 운영 중이다.
일부 우수기업에는 드림플라자와 함께 롯데백화점이 직접 운영하는 의식주 편집샵 시시호시(SISIHOSI)의 입점 담당자와의 상담을 연계 제공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드림플라자·시시호시 매장 입점 기회도 제공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는 롯데백화점과 협업해 스타트업의 제품 판로 확대를 지원하는 ‘문턱 낮은 입점상담회’에 참여할 기업을 내달 1일까지 모집한다.
롯데백화점은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 지원을 위해 2014년 중소기업 제품 편집 매장 ‘드림플라자’를 개소하고 현재 본점·잠실점·영등포점·부산본점 4곳에서 운영 중이다.
화장품, 악세사리, 라이프스타일, 식품 바이어가 참가기업과 1대1로 만나 제품 컨설팅과 입점 상담을 지원한다.
일부 우수기업에는 드림플라자와 함께 롯데백화점이 직접 운영하는 의식주 편집샵 시시호시(SISIHOSI)의 입점 담당자와의 상담을 연계 제공할 계획이다.
참가신청은 등 자세한 내용은 부산창경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부산창경 관계자는 “입점에 필요한 실질적인 노하우를 얻고 대형 오프라인 판로 개척까지 이어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부산=조원진 기자 bscity@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인방송 BJ' 7급 공무원 '일파만파'…'왜 내 얼굴이? 500개에 안 벗어'
- 출근후 연락 끊긴 아내…일하던 공장서 원단에 깔려 숨진채 발견
- “임신 5개월 은행원인데 마트 캐셔로 발령났어요” 하소연…누리꾼들 반응은
- '축구 스타' 네이마르도 슬퍼했다는 브라질 女인플루언서의 죽음, 도대체 왜
- 여주서 발견된 개 사체 100여구…범인 정체 보니 '경악'
- 故 설리 숨겨왔던 눈물의 고백…'예쁜 내 자신이 싫었다'
- '빈대 너무 싫어요'…출몰장소·횟수 집계 '빈대 맵' 만든 20대 직장인
- “남자 잡아먹어…XX할 때도 올라타' 카페 女사장 성희롱한 男손님
- 8000만원 '故구본무 롤렉스' 받는 오지환 '구광모 회장께 드리겠다'
- 가수 홍진영까지 띄웠는데…'홈쇼핑 당분간 부진' 전망 쏟아지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