굴착기 면허로 글로벌 앰배서더 된 우주소녀 다영, 굴착기랑 백화점 뜬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D현대인프라코어가 건설기계 업계 최초로 백화점에서 굴착기를 판매한다.
HD현대인프라코어는 건설기계 브랜드 '디벨론'(DEVELON) 굴착기를 전시·판매하는 팝업스토어를 현대백화점 서울 목동점에 연다고 15일 밝혔다.
전시 공간 옆에서는 영업팀 직원이 상주하며 굴착기 판매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HD현대인프라코어 측은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일에는 우주소녀 다영 팬사인회
HD현대인프라코어가 건설기계 업계 최초로 백화점에서 굴착기를 판매한다. 앞서 TV홈쇼핑과 온라인 판매에 이은 새로운 시도다. 굴착기를 다룰 줄 아는 걸그룹 우주소녀 멤버 다영은 팬 사인회도 가진다.
HD현대인프라코어는 건설기계 브랜드 '디벨론'(DEVELON) 굴착기를 전시·판매하는 팝업스토어를 현대백화점 서울 목동점에 연다고 15일 밝혔다. 디벨론 팝업스토어는 16일부터 나흘 동안 백화점 별관 로비와 야외 전시 공간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HD현대인프라코어는 고객이 직접 건설장비를 보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를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전기 굴착기(DX20ZE) 1종과 미니 굴착기 2종(DX17Z-7·DX30Z-7)을 선보이는데 이 중에서도 전기 굴착기는 처음으로 오프라인에서 전시·판매된다. 전시 공간 옆에서는 영업팀 직원이 상주하며 굴착기 판매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HD현대인프라코어 측은 전했다.
특히 18일에는 디벨론 브랜드의 글로벌 앰배서더로 발탁된 걸그룹 우주소녀의 멤버 다영이 팝업스토어에서 팬 사인회를 가진다. 12시간에 달하는 굴착기 조종 교육과 실습 과정을 이수한 후 소형건설기계 조종사 면허를 취득한 다영은 '굴착돌'로 주목받고 있다.
김형준 기자 mediaboy@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이선균 다리털도 '마약류 감정불가'... 수사 난항
- 화장실 왕복 1시간… 인분아파트는 '용변권'을 무시한 결과
- 전청조에 4억 벤틀리 받은 남현희, '김영란법 위반' 신고 당해
- [단독] 수당 매달 주면서 "장애인, 보육원 쪽방 사는 줄 몰랐다"는 공무원들
- 직원이 성폭행한 여성들에 달랑 '32만 원 배상'...두 얼굴의 WHO
- 이수영 "올해 결혼 14년 차, 남편 내 빚 알고도 프로포즈"
- "첫 정산 때 염소 13마리 사" 1집 고작 1400장 판 이 가수 나비효과
- "표 잃을라" 구조개혁 뒷전... 총선에 갇힌 '성장률 3%' 격돌
- 노벨상 수상 이어지듯…일본 스포츠 도약 비결은 '백년대계'
- "혈당측정기 들고 시험 봐요"… 막내가 65세, 늦깎이들의 수능 출사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