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 2023년 동반성장데이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물산(028260) 패션부문은 전날 서울 강남구 도곡동에 위치한 본사 사옥에서 80여 개 협력업체 대표들을 초청해 '2023년 동반성장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준서 삼성물산 패션부문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수년간 동반성장데이 행사를 소규모로 진행했는데 오랜만에 모든 협력업체 대표님들과 진솔한 대화의 시간이 마련돼 기쁨을 감출 수 없다"며 "내년에도 어려운 경제 전망이 쏟아지는 상황에서 깊은 신뢰와 긴밀한 소통을 바탕으로 '고객 만족'의 공동 목표를 끝까지 완수하며 든든한 동반자로서 함께 성장해 나가자"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반성장 우수 협력사 시상금·현판 등 증정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삼성물산(028260) 패션부문은 전날 서울 강남구 도곡동에 위치한 본사 사옥에서 80여 개 협력업체 대표들을 초청해 ‘2023년 동반성장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준서 삼성물산 패션부문장을 비롯해 주요 브랜드 사업부장/팀장과 협력업체 대표 80여 명 등 총 110여 명이 참석해 수년 만에 완전체를 이뤘다.
특히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코로나19 이후, 모든 협력업체 대표들을 한자리에 초청해
동반성장의 의미를 다시 한번 돌아보는 자리로 마련했다.
최우수 및 우수 협력사로 선정된 12개 협력 업체에는 시상금과 현판, 장학금, 농촌사랑상품권 등을 제공했다. 올해는 주식회사 세종티에프가 최우수 협력사로, 선도어패럴 등 11개 협력사가 우수협력사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80여 개 협력업체 대표들과 함께 2024년 동반성장 협약식을 개최했고 향후 동반성장의 방향과 미래에 대해 심도있는 토론의 시간을 가졌다. 또 양은경 연세대학교 생활디자인학과 교수는 ‘디지털 전환으로 확장되는 패션제조업의 도전과 미래’라는 제목으로 강의를 진행했다.
이준서 삼성물산 패션부문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수년간 동반성장데이 행사를 소규모로 진행했는데 오랜만에 모든 협력업체 대표님들과 진솔한 대화의 시간이 마련돼 기쁨을 감출 수 없다”며 “내년에도 어려운 경제 전망이 쏟아지는 상황에서 깊은 신뢰와 긴밀한 소통을 바탕으로 ‘고객 만족’의 공동 목표를 끝까지 완수하며 든든한 동반자로서 함께 성장해 나가자”고 강조했다.
백주아 (juabae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동훈 법무부 장관 배우자 첫 공개행보...진은정 변호사 누구?
- 달리던 오토바이서 떨어진 유치원생 아들…아빠는 그대로 질주
- 찬바람 불땐 배당이라더니…횡재세에 얼어붙은 금융주
- "한국 자체 핵무기 개발, 득보다 실 더 크다"
- 남편 망보고 아내가 슬쩍…한우 훔친 부부절도단 징역형
- [단독]와인·맥주 온라인 판매 가능해질까…국세청, 해외사례 검토 착수
- 신용대출보다 주담대가 더 높네…당국 개입에 꼬여버린 금리
- 오늘 수능, 50만명 지원…“실전에선 시간 조절이 관건”
- BJ 환심 사려던 허영에…애꿎은 여성 살해한 강도범 [그해 오늘]
- 홍진경 "김치 사업? 돈 보내라 협박 多…난소암 항암 6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