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비, 블랙프라이데이 1만 개 상품 최대 89%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렌비가 올해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새상품과 중고 상품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트렌비는 16일부터 12월 1일까지 1만여개 상품을 최대 89% 할인 판매한다.
채수민 트렌비 영업 총괄은 "새상품 뿐만 아니라, 매력적인 중고 상품 리인업으로 구성해 트렌비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행사"라며 "다채로운 혜택을 통해 어느 곳에서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명품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렌비가 올해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새상품과 중고 상품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트렌비는 16일부터 12월 1일까지 1만여개 상품을 최대 89% 할인 판매한다. 할인 대상은 클래식 명품 브랜드인 루이비통, 구찌, 버버리, 페라가모부터 몽클레어, 막스마라, 톰브라운까지 총 140여개 브랜드다.
트렌비 '블랙프라이데이'에는 본 행사 기간 중에 사용할 수 있는 최대 99% 랜덤쿠폰을 매일 발급한다. 인기 상품 선별해 온라인 최저가를 보장한다.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와 구매금액 제한 없는 3% 할인 블랙프라이데이 전용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기간 한정으로 구매 가능한 핫딜 상품도 준비했다. 30일까지 재고대방출 기획전이 진행되며 최대 88%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30만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팩과 신규 회원가입 고객에 한해 15% 할인 쿠폰을 추가로 발급 받을 수 있다.
채수민 트렌비 영업 총괄은 “새상품 뿐만 아니라, 매력적인 중고 상품 리인업으로 구성해 트렌비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행사”라며 “다채로운 혜택을 통해 어느 곳에서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명품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상진 대표 “데이터와 기술로 금융 넓힌다”...네이버페이 스코어 공개
- 반도체 기술·인력 '中 유출' 경계령…국정원도 집중관리 나서
- [제17회 스마트금융콘퍼런스]이명호 유니온페이 지사장 “은련 EMV QR, 글로벌 개방 확대”
- [酒절주절](17)고난을 이겨낸 술, 아이리시 위스키
- “바게트값, 손님이 원하는 대로”…프랑스 빵집의 착한 이벤트 왜?
- 한 잔에 '112만원' 中 커피 등장… 대체 뭐가 들었을까?
- [2023 대한민국 게임대상]최우수상 넥슨 '데이브 더 다이버'
- “나도 마음만은 여자인데”…온천서 여탕 침입해 체포된 日 남성
- [2023 대한민국 게임대상]우수상 시프트업 '승리의 여신: 니케'
- [2023 대한민국 게임대상]우수상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