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 신인 보이그룹 앰퍼샌드원, 오늘(16일) 데뷔곡 최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FNC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이 데뷔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앰퍼샌드원은 11월 16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번째 싱글 'AMPERSAND ONE' 타이틀곡 'On And On'(온 앤 온) 첫 무대를 선보인다.
앰퍼샌드원이 15일 발매한 데뷔 앨범 타이틀곡 'On And On'은 그루비한 베이스 리프와 매력적인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팝 댄스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FNC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이 데뷔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앰퍼샌드원은 11월 16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번째 싱글 ‘AMPERSAND ONE’ 타이틀곡 ‘On And On’(온 앤 온) 첫 무대를 선보인다.
앰퍼샌드원이 15일 발매한 데뷔 앨범 타이틀곡 ‘On And On’은 그루비한 베이스 리프와 매력적인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팝 댄스곡이다. 그 어떤 것도 두려울 것이 없는 앰퍼샌드원이 때론 휘청거려도 꿈을 포기하지 않고 계속 앞으로 더 나아가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멤버 나캠든이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우리의 Race here we go’ ‘벽을 넘어 봐 Knock knock’ ‘너에게 보여 줄게 Feel the rush’ 등 쉬지 않고 계속 가겠다는 가사를 통해 앰퍼샌드원의 신인다운 에너지와 열정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양팔을 웨이브하는 일명 ‘웨이비 춤’으로 보는 재미까지 더해 무대를 꾸릴 것으로 예상된다.
15일 데뷔 쇼케이스를 진행한 앰퍼샌드원은 “노래만 들었을 때는 편하게 즐길 수 있고, 퍼포먼스와 함께했을 때는 더 신나는 에너지를 주는 곡“이라고 설명했다.
15일 데뷔한 신인그룹 앰퍼샌드원은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진행한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 세상이었던” 이혜영, 폐암 투병 함께 해준 ♥남편에게 “어쩌라구” 애정 가득
- 이유진 반지하 탈출, 이사한 햇살 드는 집 공개 “보증금 80%가 대출”(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선균, 대국민사기극 박유천과 달랐다…다리털 마약 ‘감정 불가’[종합]
- 혜리, 류준열 흔적 안 지웠다…결별했어도 팔로우+사진 그대로
- 이효리♥이상순 이렇게 솔직하다고? “키스 無 바로 본론→화장실 물 안 내려”
- 박수홍♥김다예, 손헌수 신혼여행 진짜 따라갔다 “이게 실화야?” 감탄
- 한그루 박한별 기은세 이혼→활동중단 후 택한 소통법, 팬들도 환영 [스타와치]
- ‘결혼 14년차’ 이수영 “남편에 수십억 빚공개 도망 기회 줘, 5일 후 청혼” (돌싱포맨)[어제TV]
- 류준열 혜리→박지윤까지 보름새 5커플 이별, 11월 괴담 몸집 키우나 [스타와치]
- 추신수♥하원미, 美 5천평 대저택에 “화장실만 14개, 같은 것 없어…방마다 있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