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오선지 숙박페스타…동해안 숙소 쿠폰 지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기어때가 경상북도와 함께 '오선지(oceanG) 숙박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선지는 경상북도와 동해안 5개 시군이 공동으로 만든 해양레저관광 브랜드다.
강희경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오선지는 경북 동해안 5개 지역 다양한 매력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국내 대표 해양레저관광 브랜드"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올해 마지막 여행을 경북 동해안에서 즐겨볼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기어때가 경상북도와 함께 '오선지(oceanG) 숙박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선지는 경상북도와 동해안 5개 시군이 공동으로 만든 해양레저관광 브랜드다.
포항시·경주시·영덕군·울진군·울릉군 5개 지역의 여행지를 소개하고 지역 숙소 전용 3만원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300명에게 지급하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쿠폰 발급 기간은 이달 30일까지며 체크인 기간은 다음 달 17일까지다. 쿠폰 사용은 '경북 동해안' 뱃지가 있는 상품에 한해 사용할 수 있다. 경주시의 경우 감포읍, 문무대왕면, 양남면 지역에서만 적용된다. 여기어때는 결제사별 최대 10% 추가 할인으로 혜택을 더했다.
강희경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오선지는 경북 동해안 5개 지역 다양한 매력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국내 대표 해양레저관광 브랜드”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올해 마지막 여행을 경북 동해안에서 즐겨볼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상진 대표 “데이터와 기술로 금융 넓힌다”...네이버페이 스코어 공개
- 반도체 기술·인력 '中 유출' 경계령…국정원도 집중관리 나서
- [제17회 스마트금융콘퍼런스]이명호 유니온페이 지사장 “은련 EMV QR, 글로벌 개방 확대”
- [酒절주절](17)고난을 이겨낸 술, 아이리시 위스키
- “바게트값, 손님이 원하는 대로”…프랑스 빵집의 착한 이벤트 왜?
- 한 잔에 '112만원' 中 커피 등장… 대체 뭐가 들었을까?
- [2023 대한민국 게임대상]최우수상 넥슨 '데이브 더 다이버'
- “나도 마음만은 여자인데”…온천서 여탕 침입해 체포된 日 남성
- [2023 대한민국 게임대상]우수상 시프트업 '승리의 여신: 니케'
- [2023 대한민국 게임대상]우수상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