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을 특별하게" 뷰티업계,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열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뷰티업계가 다양한 한정판 컬렉션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홀리데이 마케팅'에 돌입했다.
16일 뷰티업계에 따르면 '홀리데이 에디션'은 평소 만나볼 수 없는 특별한 구성과 패키지로 출시돼 소장 가치가 높다.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는 '당신의 의미 있는 순간에 설화수가 함께합니다'라는 주제로 올해 홀리데이 컬렉션을 기획했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나의 첫 설화수 세트'와 '자음생크림 세트'로 나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뷰티업계가 다양한 한정판 컬렉션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홀리데이 마케팅'에 돌입했다.
16일 뷰티업계에 따르면 '홀리데이 에디션'은 평소 만나볼 수 없는 특별한 구성과 패키지로 출시돼 소장 가치가 높다.
특히 연말·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담겨있기 때문에 선물 수요를 만족시키기도 좋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사 뷰티브랜드 '로비이'는 홀리데이 한정판으로 '럭키 프레젠트 컬렉션'을 선보였다.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로와(ROWA) 작가와 협업해 타로 카드에 담긴 행운을 감각적인 일러스트로 표현했다.
로이비는 이번 홀리데이 시즌 브랜드 대표 향기인 '피오니 앤 화이트 머스크'의 향수와 핸드크림 세트를 선보였다.
파우더리한 꽃향과 포근한 잔향이 특징으로 겨울에 사용하면 좋은 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는 '당신의 의미 있는 순간에 설화수가 함께합니다'라는 주제로 올해 홀리데이 컬렉션을 기획했다.
설화수를 상징하는 '앰버'와 '실버' 색상이 어우러진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연말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나의 첫 설화수 세트'와 '자음생크림 세트'로 나뉜다.
윤조에센스와 백삼팩, 자음생크림이 포함된 '나의 첫 설화수 세트'는 설화수를 처음 경험하는 고객에게 추천한다.
'자음생크림 세트'는 자음생크림 본품 외에도 윤조에센스, 자음생세럼, 순행클렌징폼 등 다양한 제품이 함께 담겼다.
헤라는 홀리데이 한정판으로 '애프터 아워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애프터 파티' 콘셉트로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연말 메이크업 룩을 완성해줄 제품으로 선보이며, '한해 동안 열심히 살아온 이들을 위한 선물'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헤라가 제안하는 연말 트렌드 컬러로 조합한 아이 섀도우와 립글로스를 담았다.
감도 높고 세련된 색감에 반짝이는 글리터, 쉬머 등 다양한 제형이 조화를 이룬다. 제품 디자인 역시 고급스러운 실버 펄을 강조해 화려한 연말 분위기를 담았다.
연말 선물용을 고려해 제품과 통일감을 주는 상자 등 포장 패키지도 함께 마련했다.
해외 뷰티 브랜드도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에 나섰다. 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은 프랑스의 일러스트 혼성 듀오 작가 이치노리(Ichinori)와 협업을 진행했다.
이치노리와 키엘은 이번 일러스트에 키엘이 제조 약국으로 처음 문을 연 뉴욕 이스트 빌리지 13번가를 배경으로 다양한 캐릭터가 선물 교환과 함께 파티하는 모습을 담아냈다.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 역시 크리스마스 오너먼트를 모티브로 한 '홀리데이 키트'를 선보였다.
☞공감언론 뉴시스 march11@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女BJ에 8억 뜯긴 김준수 "5년간 괴롭혀…피해자 6명↑"
- '선거법 위반' 혐의 이재명, 1심서 의원직 박탈형
- "승차감 별로"…안정환 부인, 지드래곤 탄 트럭 솔직 리뷰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