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겨울방학 앞두고 키즈 미술 강좌 늘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아카데미가 겨울방학을 앞두고 아이들을 위한 미술 강좌를 대폭 늘려 선보인다.
16일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오는 11월 말 시작되는 신세계아카데미 겨울 강좌에는 키즈 미술 강좌가 기존보다 30% 이상 확대편성됐다.
권영규 신세계백화점 문화담당 상무는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에서 미술과의 접점을 늘릴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신세계아카데미가 겨울방학을 앞두고 아이들을 위한 미술 강좌를 대폭 늘려 선보인다.
16일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오는 11월 말 시작되는 신세계아카데미 겨울 강좌에는 키즈 미술 강좌가 기존보다 30% 이상 확대편성됐다. 특히 영유아기 발달 단계에 따라 연령대별 맞춤형 미술 수업을 집중적으로 선보인다.
미술 교육은 아이들에게 창의력과 생각하는 힘을 길러주고 소통 능력을 발달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최근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를 반영했다.
먼저 낙서 형태의 그리기를 시작하는 2~4세를 대상으로 강남점에서 다음 달 4일부터 내년 1월 8일까지 미술교육기관인 아트슈에뜨 함께 하는 미술 수업인 '베이비 아뜨슈에뜨' 강좌를 연다.
센텀시티점에서는 형태 그리기를 본격적으로 시도하는 4~7세(2016~2019년생)를 대상으로 '상상력을 키우는 유아 창의 미술' 수업이 진행된다. 아동 미술 전문 강사가 진행하는 이 수업에서는 미술을 통해 자신의 관점에서 세상을 표현하는 법을 배우게 된다. 강좌는 다음 달 2일부터 내년 2월 17일까지다.
본점·경기점에서는 정규 강좌로 '아르테 잉글리쉬 유아 영어 미술'을 연다. 미술 교재를 통해 영어까지 배울 수 있는 일석이조 수업으로, 수업을 경험해 보고 싶은 이들을 위해 오는 26일 경기점에서 원데이 클래스도 연다.
올겨울 키즈 캠프도 처음으로 선보인다.
오는 25일 타임스퀘어점에서는 인문학과 미술을 결합한 '아츠 앳 바라봄 스토리텔링 키즈 아트 캠프 - 그리스 로마신화'가 열린다. 6세(2017년생) 이상의 유·아동이 참여할 수 있으며 그리스 로마신화를 그림으로 이야기하고 표현하는 키즈 인문학 예술 수업이다.
신세계백화점 경기점·하남점에서는 8~11세 아동을 대상으로 교육 출판 전문기업인 동아출판과 함께 '도전! 문해력 골든벨' 수업을 진행한다. 동아출판의 교재를 통해 문해력을 키우고, 따분하게 느껴질 수 있는 문법을 퀴즈 형식으로 재밌고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다.
권영규 신세계백화점 문화담당 상무는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에서 미술과의 접점을 늘릴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최현욱, 장난감 자랑하다 전라노출…사진 빛삭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영주서 50대 경찰관 야산서 숨진채 발견…경찰 수사 착수
- "조카 소설, 타락의 극치" 한강의 목사 삼촌, 공개 편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딸이 너무 예뻐서 의심"…아내 불륜 확신한 남편
- "절친 부부 집들이 초대했다가…'성추행·불법촬영' 당했습니다"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
- 100억 자산가 80대女..SNS서 만난 50대 연인에 15억 뜯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