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 싶어” 상철, ♥현숙에 직진…‘연적’ 영호 심란 (나는 솔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7기 상철이 현숙에게 거침없이 직진했다.
15일(수) 방송된 SBS Plus·ENA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123회에서 17기 상철과 현숙이 단둘이 대화 나누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상철은 커피 마시자며 현숙을 따로 불러냈다.
현숙이 "뭘 다 알고 있나 궁금해서 왔어?"라고 묻자, 상철이 "다른 사람 말 필요하진 않고... 그냥 보고 싶어서 왔지"라며 솔직하게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7기 상철이 현숙에게 거침없이 직진했다.
15일(수) 방송된 SBS Plus·ENA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123회에서 17기 상철과 현숙이 단둘이 대화 나누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상철은 커피 마시자며 현숙을 따로 불러냈다. 그는 “영수님이 차 타고 왔는데, 현숙님은 (남자들 마음을) 다 알고 있다고 해서 놀랐다”라고 밝혔다. 현숙이 “뭘 다 알고 있나 궁금해서 왔어?”라고 묻자, 상철이 “다른 사람 말 필요하진 않고... 그냥 보고 싶어서 왔지”라며 솔직하게 고백했다. 둘의 모습을 지켜보던 송해나는 “상철 너무 괜찮은 남자”라고 말했다. 데프콘도 “너무 완벽하다. 결혼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반면, 영호는 영수에게 “너무 어렵다. 현숙님의 마음이 어떨지”라며 고민을 털어놨다. 그는 “차라리 이야기를 안 해야 궁금해서라도 선택해 주지 않을까?”라며 호기심 유발 작전을 짰다고 밝혔다. 이에 영수가 “반대로 생각해 봐. 아무 말도 안 하는 사람한테 갈 거야?”라고 하며 상철보다 더 노력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iMBC 김혜영 | SBS Plus·ENA 화면캡처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이승기, 아빠 된다 "축복해 주길" [공식입장]
- 권지용, 마약 수사 목전 인스타 삼매경→부랴부랴 삭제
- "걔도 마약 했다'카더라'"…'찌라시주의보' 비상 [이슈in]
- "빌리 문수아, 어쩌나…" 건강 적신호+활동 중단 [전문]
- 김히어라, 법정간다 "학폭?일진?담배? 악의적 보도" [전문]
- [단독] 임영웅, '미우새' 뜬다 "못다 한 이야기 전할 것"
- 하나경 "자궁 안 좋지?"…상간녀 소송 본처가 들었다는 모욕 [이슈in]
- [단독] 천둥 "미미, 임신NO…산다라박 닮은 딸 원한다고"(인터뷰)
- 최진실母 "최준희 남자친구, 할머니는 남이라며 쫓아내" [종합]
- 잔뜩 신난 효민, '마당발' 조현아와 싱글벙글 [인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