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살 연하♥’ 임형준, 재혼식에 탁재훈 안 불러 “초혼 때 왔다.. 모여서 수군댈까 봐” (라디오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임형준이 재혼과 함께 늦둥이 딸 출산 소식을 전했다.
임형준은 13살 연하 아내와 재혼과 함께 늦둥이 딸을 봤다는 소식을 전했다.
임형준은 재혼할 때 김구라에게 많은 조언을 들었다며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뮤지가 서운함을 드러내자, 임형준은 "재훈이 형은 첫 번째 결혼식 때 왔다. (결혼식을) 작게 하다 보니까 턱시도 모습을 처음 보는 분을 위주로 불렀다"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배우 임형준이 재혼과 함께 늦둥이 딸 출산 소식을 전했다.
15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달인 스타그램’ 특집으로 김복준, 뮤지, 이지혜, 임형준이 출연했다.
임형준은 13살 연하 아내와 재혼과 함께 늦둥이 딸을 봤다는 소식을 전했다. 그는 “늦게 봐서 그런지 다르더라. 너무 예쁘다. 지금 7개월 됐다”라고 전했다.
그 말에 김구라도 공감했다. 임형준은 재혼할 때 김구라에게 많은 조언을 들었다며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그는 “저와 똑같지는 않지만 상황이 비슷해서 김구라 씨에게 이런 저런 걸 물어봤다”라고 설명했다.
이어서 “김구라 씨뿐만 아니라 여러 사람한테 물어봤는데 극명하게 갈리더라. ‘무슨 소리냐. 농담하지 마’라고 화를 내는 분도 있었다. 김구라 씨는 잘했다고 하면서 격려해 줬다. 그러다 보니 좋은 말을 해주는 사람을 찾게 되더라. 그런 용기를 얻어서 결혼하게 됐다”라고 고백했다.
임형준의 이야기에 뮤지는 “왜 (탁)재훈이 형과 나는 안 불렀나”라고 물었다. 뮤지가 서운함을 드러내자, 임형준은 “재훈이 형은 첫 번째 결혼식 때 왔다. (결혼식을) 작게 하다 보니까 턱시도 모습을 처음 보는 분을 위주로 불렀다”라고 답했다.
이에 김구라는 “첫 결혼에 모신 분 싹 물갈이했구나”라고 말했다. 임형준은 “모여서 수군댈 수도 있고, 진짜 진심으로 축하해 줄 것 같은 분들만 초대했다”라고 밝혔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태우, 대한항공 퇴사한 ♥장인희와 투 샷 “아내가 비행을 그만둬 좋은 점은..”
- 김숙, 5년째 내 집 같은 아늑한 캠핑 장박지 공개.. 더블 침대-소파-조명까지 없는 게 없네
- 강남, 역대급 다이어트 대성공..♥이상화 “연예인 강남이다” 환호
- 이혜영, 폐암 투병 중 고생한 ♥남편에 유쾌한 인사 “어쩌라구”
- ‘LG우승의 밤’ 채리나♥박용근 “보너스 다 내거야” “쉬면서 잘할게” 달달한 애정고백
- 크러쉬 “제이홉 누나 결혼식, BTS 멤버들 직관에 진땀…오디션 보는 느낌이더라”(옥문아들)[SS
- ‘돌싱글즈 3’ 변혜진, 16기 상철 폭로 “나 말고도 다른 여자들 만나.. 3다리였다”
- 16기 옥순 ‘무물보’ 깜짝 등장 “성형 안 했고, 새로 만난 사람도 없다”
- 윌 스미스 40년지기의 폭로 “듀안 마틴과 동성애 관계다” 치명적 아웃팅[할리웃톡]
- 이수영 “6학년 아이 있어.. ♥남편 청혼에 빚 통장 보여줬더니 5일간 연락 두절” (돌싱포맨) [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