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3', 마침내 첫 촬영 돌입…"열기 후끈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반기 최고 기대작 '미스트롯3'이 첫 촬영을 시작하고 본격적인 출발을 알렸다.
<더팩트> 취재 결과 TV조선 '미스트롯3' 첫 촬영이 지난 6~7일 인천 파라다이스호텔에서 진행됐다. 더팩트>
'미스트롯3' 제작진은 이와 관련해 "첫 촬영을 시작한 게 맞다"며 "오디션 프로그램 특성상 녹화 관련해 구체적인 언급은 어렵고 방송을 통해 확인해 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미스트롯'은 2019년 첫 시즌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국내에 트로트 열풍을 일으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첫 촬영 시작…방송으로 확인해 달라"
[더팩트 | 정병근 기자] 하반기 최고 기대작 '미스트롯3'이 첫 촬영을 시작하고 본격적인 출발을 알렸다.
<더팩트> 취재 결과 TV조선 '미스트롯3' 첫 촬영이 지난 6~7일 인천 파라다이스호텔에서 진행됐다. 첫 녹화를 함께 한 한 관계자는 "첫 녹화부터 끼와 실력을 갖춘 쟁쟁한 참가자들의 무대가 연이어 펼쳐져 열기가 후끈 달아올랐다"고 당시 분위기를 전했다.
'미스트롯3' 제작진은 이와 관련해 "첫 촬영을 시작한 게 맞다"며 "오디션 프로그램 특성상 녹화 관련해 구체적인 언급은 어렵고 방송을 통해 확인해 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미스트롯3'는 '세상을 꺾고 뒤집고 흔들어라'라는 슬로건 아래 송가인과 양지은의 뒤를 이을 새로운 트로트 여왕을 찾아 나선다. 김성주가 시즌 1~2에 이어 진행을 마고 김연우 박칼린 이진호 츠키(빌리) 황보라 은혁(슈퍼주니어)이 마스터로 합류했다.
'미스트롯'은 2019년 첫 시즌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국내에 트로트 열풍을 일으켰다. 이어 '미스터트롯'을 통해 현존 최고의 남자 솔로 가수 임영웅을 탄생시켰고 '미스트롯2'와 '미스터트롯2'까지 히트시켰다.
지난 7월부터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 '미스트롯3'는 지난 10월 론칭을 공식화하며 "오리지널 트로트 오디션 명가 TV조선이 그간의 노하우를 집대성한 역대급 시즌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그런 가운데 첫 촬영을 시작한 것으로 확인돼 관심도 고조될 것으로 보인다.
촬영이 시작됨에 따라 첫 방송 날짜도 곧 정해질 전망이다. 제작진은 12월 말 첫 방송을 예정하고 있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까지 나섰지만…' 개미들, 공매도 개선 기대감 적은 까닭은
- '이준석 신당'·'조국 신당'에 골머리 앓는 與野
- 돈봉투 야당 의원 7명 실명 거론…검찰 수사 확대 '신호탄'
- 검찰 "세 치 혀가 사람 잡아"…'1심 무죄' 최강욱 징역 10개월 구형
- 수능 앞둔 스타들, 학업 vs 본업…예비 '24학번 아이돌' 누구?[TF프리즘]
- '3연임 도전이냐, 명예로운 퇴진이냐'…최정우 포스코 회장 결단 임박
- 김범수 "전방 쇄신하겠다"…카카오 연말 인사까지 '폭풍' 변화 분다
- [김병헌의 체인지] 민주당의 총선 승리 열쇠는 '닥치고 다수결'?
- 美 CPI, 예상치 밑돌았다…금리 인상 종료 기대감↑
- [전통복식과 고증③] "세계적인 인기?"…K-한복 또 다른 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