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 전문가용 라인 레이저 'GLL 50 G'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가 전문가용 라인 레이저 'GLL 50 G'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신제품은 최첨단 그린 레이저 기술을 적용해 가시성을 높였다.
제품은 기존 AA 타입의 알칼라인 배터리와 별도 구매 가능한 3.7V 리튬 이온 배터리를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듀얼 배터리 소스를 갖췄다.
한편 보쉬 전동공구는 'GLL 50 G' 출시를 기념해 구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보쉬 전동공구 사업부가 전문가용 라인 레이저 'GLL 50 G'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신제품은 최첨단 그린 레이저 기술을 적용해 가시성을 높였다. 최대 15m의 작업 범위를 제공하며, 1개 스위치로 손쉬운 조작이 가능하다.
레이아웃 모델링, 파이프 설치 정렬, 선반 및 캐비닛의 레벨 작업, 난간 정렬 등 다양한 작업에서 활용할 수 있다.
수직선 1개와 수평선 1개로 정밀한 레벨링 결과를 얻을 수 있으며, 경사 기능을 지원한다. 보쉬 진자 시스템을 통해 ±3.5°까지 자동 보정되고 1/4인치 삼각대를 장착할 수 있다.
제품은 기존 AA 타입의 알칼라인 배터리와 별도 구매 가능한 3.7V 리튬 이온 배터리를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듀얼 배터리 소스를 갖췄다.
내구성도 개선했다. 충격을 흡수하는 본체와 매립형 창 보호 장치 하우징 디자인으로 설계했다. 방수방진 등급은 IP55다.
한편 보쉬 전동공구는 'GLL 50 G' 출시를 기념해 구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제품을 구매한 후 제품 영수증을 등록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제품 호환 배터리(3.7V, 1.0Ah 리튬이온 배터리)를 증정한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쉬 홈앤가든, 충전식 정원용 톱 'KEO18V' 출시
- 보쉬 전동공구, 전문가용 충전 직각 다이그라인더 출시
- 지스타2024 D-1, 부산에 대작 게임 총출동...기대작 엿본다
- 배달앱 상생협의체 내일 개최...합의 성사될까
- 유상임 과기정통부 장관 "AI 기본법 연내 통과 희망"
- 카카오, 오픈채팅 151억 과징금 행정소송...'개인정보 정의' 쟁점
- 이석희 SK온 대표 "트럼프, IRA 급진적 개정 어려울 것"
- 유증 철회한 최윤범, 고려아연 이사회 의장직서 물러난다
- "생각보다 안 팔리네"…中 업체, 폴더블폰 철수 고민
- 시지트로닉스 "센서·GaN 반도체 사업 본격화…신규 팹 건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