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7기 광수, 옥순과 말없는 아침 조깅... “관심 없으면 안 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17기 광수가 옥순에 관심을 보였다.
15일 방송된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17기 광수와 옥순이 조깅을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광수는 아침 일찍 옥순과 만나 조깅에 나섰다.
한편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5일 방송된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17기 광수와 옥순이 조깅을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광수는 아침 일찍 옥순과 만나 조깅에 나섰다. 먼저 일어난 광수는 창문을 통해 바나나를 건네기도. 그 모습을 본 데프콘은 “창문 틈 사이로 바나나를? 이건 탕문 열고 반지 주는 격이다”며 감탄하는 모습을 보였다.
옥순이 “어떻게 그렇게 일찍 일어났냐”고 묻자, 광수는 “원래 잠이 없다”고 대답했다. 이에 데프콘은 “옥순 님이 보고 싶으니까”라며 너스레 떨었다.
이후 두 사람은 말없이 25분간 런닝에 집중했다. 광수는 인터뷰에서 “그냥 달리기만 했다. 별말 안 하고. 구구절절 얘기해야 하나? 내가 이 사람한테 마음이 없었으면 굳이 9시에 일어나서 조깅하자고 약속을 하고, 그 시간에 맞춰서 나오고 그러지 않았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나는 솔로’ 17기 순자, 영수 “1픽 있다” 말에 “5대5 확률... 혼란스럽다”
- [종합] ‘유퀴즈’ 임수정, 22년만 첫 예능 출격... “조승우 적극 추천”
- ‘연봉 90억’ 김하성 유재석에 “1조 클럽 아니냐” 웃음 (‘유퀴즈’)
- ‘유퀴즈’ 김하성 “골드 글러부 수상 기대 안 해... 작년 기다리다 낭패 맛 봐” 너스레
- 대형엔터 8곳 총출동…합동 배우 오디션 열린다
- ‘콘유’ 대종상 작품상·6관왕...이병헌 김서형 주연상(종합)
- ‘유퀴즈’ 유재석 “학창 시절? 혼나긴 했지만 규율 지키는 스타일”
- 김서형 여우주연상 “‘비닐하우스’ 울면서 읽어”[대종상]
- ‘콘유’ 이병헌 남우주연상, 영화 촬영으로 불참[대종상]
- 김선영 오정세 조연상...“소중한 경험”[대종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