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환웅-시온, EBS 라디오 ‘경청’ 새 DJ 발탁…19일 첫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원어스(ONEUS)의 멤버 환웅과 시온이 EBS 라디오 '경청'의 새로운 DJ로 함께한다.
'경청'의 이지혜 PD는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기획으로 10대의 공감을 이끄는 게 목표다. 그런 의미에서 원어스 환웅과 시온이 새로운 DJ로 적합하다고 생각했다. 앞으로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원어스(ONEUS)의 멤버 환웅과 시온이 EBS 라디오 ‘경청’의 새로운 DJ로 함께한다.
‘경청’은 그동안 가수 청하, 정세운,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더보이즈(THE BOYZ), 김재환, 엔하이픈(ENHYPEN), AB6IX(에이비식스)가 진행을 맡았던 프로그램으로 10대들의 고민을 듣고 공감해주는 국내 유일의 청소년 라디오 방송이다. 환웅과 시온은 앞서 한차례 경청의 스페셜 DJ로 활약하며 진행력을 검증받은 바 있다.
‘경청’의 이지혜 PD는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기획으로 10대의 공감을 이끄는 게 목표다. 그런 의미에서 원어스 환웅과 시온이 새로운 DJ로 적합하다고 생각했다. 앞으로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말했다.
원어스 환웅과 시온이 진행하는 EBS FM ‘경청’은 오는 11월 19일 첫 방송 되며 지상파 라디오(수도권 기준 104.5MHz),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반디’, EBS ‘경청’ 유튜브 채널을 이용해 생방송 보이는 라디오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르샤 고혹적인 실루엣…13년만 신곡 ‘BLUSH’ 뮤비 티저 공개
- 김대호-이은지, 웨딩화보 공개…친구에서 커플로 과몰입주의 (학연)
- 임수정 “매니저 없이 출연료 정산 셀프” 난리난 첫 예능 입담 (유퀴즈)
- ‘김종국·차태현 절친’ 장혁 예능맛 알았네…‘살림남’ 전격 합류 [공식]
- 조카뻘 승객에게 구타당한 택시기사 눈물의 절규→공분 (한블리)[TV종합]
- 김병만 측 “전처 폭행 송치 사실무근, 생명보험 들어 충격…30억 요구” [전문]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4번째 남친과 동거 중” 고백 (고딩엄빠5)
- 김나정, SNS로 “죽을 것 같다” 긴급요청
- “여자라면 먹고 싶다” 정신나간 소리에 방심위 ‘주의’ 결정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