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니엘 브랜딩 공연 ‘니엘의 샤한 밤’ 12월 10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틴탑(TEEN TOP) 니엘이 특별한 브랜딩 공연을 선보인다.
니엘은 오는 12월 10일 오후 3시와 오후 7시 두 차례에 걸쳐 서울 일지아트홀에서 브랜딩 공연 '니엘의 샤한 밤'을 개최한다.
오는 10일 오후 3시에 개최되는 공연은 '꿈'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내며, 스페셜 게스트로는 싱어송라이터 앤츠(Ants)와 도하늘이 함께한다.
한편, 니엘의 브랜딩 공연 '니엘의 샤한 밤' 티켓 예매는 오는 16일(목) 오후 8시 예매사이트 티켓링크에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틴탑(TEEN TOP) 니엘이 특별한 브랜딩 공연을 선보인다.
니엘은 오는 12월 10일 오후 3시와 오후 7시 두 차례에 걸쳐 서울 일지아트홀에서 브랜딩 공연 ’니엘의 샤한 밤’을 개최한다.
‘니엘의 샤한 밤’은 니엘이 직접 기획에 참여한 정기 공연 시리즈로 한 가지 주제를 정해 니엘과 게스트의 경험을 이야기하고 관객들의 사연을 받아 솔직 담백한 이야기를 나누는 뮤직 토크쇼.
공연은 두 번에 걸쳐 열리는 만큼 각각 다른 주제로 꾸며진다. 오는 10일 오후 3시에 개최되는 공연은 ‘꿈’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내며, 스페셜 게스트로는 싱어송라이터 앤츠(Ants)와 도하늘이 함께한다. 니엘이 게스트, 관객과 함께 ‘꿈’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며 전할 다양한 에피소드에 벌써부터 많은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같은 날 오후 7시에 개최되는 공연은 ‘도전’에 관한 주제를 다룬다. 지난 달 5월 쇼뮤지컬 ‘드림하이’에서 니엘과 같이 제이슨 역으로 캐스팅됐던 가수 그리(GREE)가 게스트로 참여한다.
앞서 지난 6월 ‘첫 만남’을 주제로 진행됐던 첫 공연은 밴드 더 넛츠(The Nuts)의 보컬 정이한이 게스트로 출연한 바 있다.
한편, 니엘의 브랜딩 공연 ‘니엘의 샤한 밤’ 티켓 예매는 오는 16일(목) 오후 8시 예매사이트 티켓링크에서 진행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르샤 고혹적인 실루엣…13년만 신곡 ‘BLUSH’ 뮤비 티저 공개
- 김대호-이은지, 웨딩화보 공개…친구에서 커플로 과몰입주의 (학연)
- 임수정 “매니저 없이 출연료 정산 셀프” 난리난 첫 예능 입담 (유퀴즈)
- ‘김종국·차태현 절친’ 장혁 예능맛 알았네…‘살림남’ 전격 합류 [공식]
- 조카뻘 승객에게 구타당한 택시기사 눈물의 절규→공분 (한블리)[TV종합]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