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유머러스함부터 차분한 슬픔까지···신곡 ‘Why’로 선보인 상반된 무드 소화력

손봉석 기자 2023. 11. 15. 21: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ORE VISION(모어비전) 제공



가수 박재범이 처절한 감정을 연기한다.

박재범은 지난 14일 MORE VISION(모어비전)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Why(와이)’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에는 격양된 감정을 쏟아내는 뮤직비디오 속 여주인공과 이를 필사적으로 말리는 박재범의 모습이 담겨 있다. 박재범은 뺨 맞는 연기부터 포효하는 연기까지 극적인 감정을 현실감 있게 표현하며 보는 이들의 몰입감을 높였다.

영상 말미에는 그런 연인에게 ‘왜?’냐고 묻듯 ‘Why Why Why Why Why’란 가사가 흘러나와 쓸쓸한 분위기를 한층 배가한다. 특히 담담한 슬픔이 묻어난 보이스가 박재범의 감정선과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신곡 ‘Why’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박재범은 글래머샷, 웹캠, 미니홈피 감성의 디지털카메라 샷까지 촌스러움과 유머러스함이 공존하는 레트로한 무드의 티저로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여왔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는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정반대의 감성으로 분위기 반전을 이끌며 박재범이 ‘Why’로 새롭게 보여줄 매력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증폭시키고 있다.

박재범의 새 싱글 ‘Why’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