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유머러스함부터 차분한 슬픔까지···신곡 ‘Why’로 선보인 상반된 무드 소화력
손봉석 기자 2023. 11. 15. 21:21
가수 박재범이 처절한 감정을 연기한다.
박재범은 지난 14일 MORE VISION(모어비전)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Why(와이)’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에는 격양된 감정을 쏟아내는 뮤직비디오 속 여주인공과 이를 필사적으로 말리는 박재범의 모습이 담겨 있다. 박재범은 뺨 맞는 연기부터 포효하는 연기까지 극적인 감정을 현실감 있게 표현하며 보는 이들의 몰입감을 높였다.
영상 말미에는 그런 연인에게 ‘왜?’냐고 묻듯 ‘Why Why Why Why Why’란 가사가 흘러나와 쓸쓸한 분위기를 한층 배가한다. 특히 담담한 슬픔이 묻어난 보이스가 박재범의 감정선과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신곡 ‘Why’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박재범은 글래머샷, 웹캠, 미니홈피 감성의 디지털카메라 샷까지 촌스러움과 유머러스함이 공존하는 레트로한 무드의 티저로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여왔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는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정반대의 감성으로 분위기 반전을 이끌며 박재범이 ‘Why’로 새롭게 보여줄 매력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증폭시키고 있다.
박재범의 새 싱글 ‘Why’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