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쩜 이렇게 예뻐” 크러쉬, ♥조이 위해 곡 썼나? 여친 언급에 당황(옥문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러쉬가 공개 열애 중인 레드벨벳 조이를 간접 언급하자 당황했다.
19곡이 수록된 앨범에 대해 크러쉬는 "제 나름대로의 욕심 같은게 있었다. 음악적으로 더 성장하고 싶은 계기가 필요했떤 시기같다. 그래서 4년만에 정규앨범을 발매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너무 좋아서 떨어지기 싫어하는 연인의 이야기를 담은 이 곡에 대해 송은이는 "뭐 그런 상황이 있었을까"라고 물었고, 다른 MC들도 크러쉬를 몰아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크러쉬가 공개 열애 중인 레드벨벳 조이를 간접 언급하자 당황했다.
11월 15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가수 크러쉬, 배우 이주영이 출연했다.
크러쉬는 최근 4년 만에 정규 앨범을 발매했다. 19곡이 수록된 앨범에 대해 크러쉬는 “제 나름대로의 욕심 같은게 있었다. 음악적으로 더 성장하고 싶은 계기가 필요했떤 시기같다. 그래서 4년만에 정규앨범을 발매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송은이는 크러쉬가 30분 만에 영감을 받아 만든 ‘미워’를 소개했다. 크러쉬는 즉석에서 노래를 불렀고, ‘정말 얄미워. 어쩜 이렇게 예뻐. 나 떨어지기 싫어. 아쉬워 너 미워’라는 가사가 담겼다.
너무 좋아서 떨어지기 싫어하는 연인의 이야기를 담은 이 곡에 대해 송은이는 “뭐 그런 상황이 있었을까”라고 물었고, 다른 MC들도 크러쉬를 몰아갔다.
크러쉬는 “많이 덥다”라고 당황했지만, 김숙은 “딱 떠오르는 사람이 있는 건가”라고 물었다. 크러쉬는 조심스럽게 “그렇다”라고 답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 세상이었던” 이혜영, 폐암 투병 함께 해준 ♥남편에게 “어쩌라구” 애정 가득
- 이유진 반지하 탈출, 이사한 햇살 드는 집 공개 “보증금 80%가 대출”(나혼산)[결정적장면]
- 혜리, 류준열 흔적 안 지웠다…결별했어도 팔로우+사진 그대로
- 이선균, 대국민사기극 박유천과 달랐다…다리털 마약 ‘감정 불가’[종합]
- 이효리♥이상순 이렇게 솔직하다고? “키스 無 바로 본론→화장실 물 안 내려”
- 류준열 혜리→박지윤까지 보름새 5커플 이별, 11월 괴담 몸집 키우나 [스타와치]
- 채리나, LG 트윈스 코치 ♥박용근과 우승 만끽 “보너스 다 내꺼”
- ‘결혼 14년차’ 이수영 “남편에 수십억 빚공개 도망 기회 줘, 5일 후 청혼” (돌싱포맨)[어제TV]
- 엄정화, 방시혁과 결혼할 뻔한 사연 고백 “거절한 것 후회한다”(슈취타)
- 신민아 손목에 ♥김우빈 시계, 2500만원대로 뽐낸 우아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