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엔터 8곳 총출동…합동 배우 오디션 열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NB INDUSTRY(이하 BNB)가 국내 정상급 연예 기획사들과 함께 국내 최대 규모의 'BNB 프리미엄 통합 매니지먼트 오디션'을 통해 신예 배우 발굴에 나선다.
비앤비 인더스트리 임채홍 대표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신인개발 회사인 BNB는 올해 5회째 프리미엄 오디션을 개최하게 됐다. 'BNB 프리미엄 통합 매니지먼트 오디션'이 대한민국의 곳곳에 아직 발견되지 않은 보석과 같은 신예 배우들을 발굴하는 국내 대표적인 배우 오디션문화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적극적인 투자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NB가 주최하고 배우앤배움EnM이 주관하는 제5회 ‘BNB 프리미엄 통합 매니지먼트 오디션’이 내달 15일 개최한다.
이날 오디션에는 제이와이드컴퍼니, 미스틱스토리, MYM엔터테인먼트, FN엔터테인먼트, 빅보스엔터테인먼트, 눈컴퍼니, 엘리펀엔터테인먼트,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 등 국내 배우 엔터테인먼트 업계를 주도하고 있는 8개의 중·대형 엔터테인먼트사가 협력사로 참여한다.
올해 5회째를 맞는 ‘BNB 프리미엄 통합 매니지먼트 오디션’은 신뢰도 높은 국내 연예 매지니먼트사들과 아직 발굴되지 않은 잠재력 있는 신인들을 연결하고, 건강한 매니지먼트 소속계약을 할 기회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오디션이다.
2017년부터 현재까지 약 1만 명의 지원자가 ‘BNB 프리미엄 오디션’을 통해 다수의 엔터테인먼트와 계약 사례가 활발히 이어지고 있는 만큼, 이번 오디션 지원자 수 또한 역대 최대 인원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각 엔터테인먼트 전속 계약의 권한을 가진 대표 및 임원진들이 직접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업계 전문가로서 심사 뿐만 아니라 현실적인 피드백을 전할 예정이다.
비앤비 인더스트리 임채홍 대표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신인개발 회사인 BNB는 올해 5회째 프리미엄 오디션을 개최하게 됐다. ‘BNB 프리미엄 통합 매니지먼트 오디션’이 대한민국의 곳곳에 아직 발견되지 않은 보석과 같은 신예 배우들을 발굴하는 국내 대표적인 배우 오디션문화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적극적인 투자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서형 여우주연상 “‘비닐하우스’ 울면서 읽어”[대종상]
- ‘콘유’ 이병헌 남우주연상, 영화 촬영으로 불참[대종상]
- 김선영 오정세 조연상...“소중한 경험”[대종상]
- 황정민·정우성, 나영석 새 예능 출격
- ‘다음소희’ 김시은 신인여우상...‘오겜’ 촬영으로 불참[대종상]
- 르세라핌, 수능 수험생 응원 “마지막 답안지 작성 순간까지 응원할 것”
- 김선호 신인상...“첫 영화 ‘귀공자’ 행복했다”[대종상]
- ‘올빼미’ 안태진 감독 신인감독상[대종상]
- ‘영웅’ 정성화, 대종이 주목한 시선 배우상 “정말 감사해”
- ‘엄마의 땅’ 박재범, 대종이 주목한 시선 감독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