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 이희철, 22년 차 절친 배우 유하나→치타와의 만남까지 ’연예계 인맥왕‘ 일상 공개
15일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매회 다양한 요리로 화제 되는 ’살림남‘ 대표 셰프 이희철이 남은 명절 음식을 활용한 레시피를 선보인다.
이희철은 고등학교 1학년 때부터 알고 지낸 22년 차 절친 배우 유하나를 집으로 초대한다. 지난 추석 때 받은 선물 세트와 각종 전을 활용해 새로운 요리를 만드는 ’명절 음식 청산의 날‘을 기획한 이희철은 유하나에게 들기름 비빔라면, 참치 다짐장, 일반 소고기 대신 육전을 넣은 밀푀육전 찌개, 마라 전 찌개 등 다양한 요리를 대접한다.
지난 방송에서 소개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한국식 페스토‘ 희철 어머니 표 고추 다짐장 레시피가 최초로 공개된다.
이희철과 유하나는 음식을 먹으며 지난날을 회상한다. 유하나는 한창 배우로 활약 중이던 2011년, 이용규 선수와 만난 지 3개월 만에 초고속으로 결혼을 발표하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이희철은 음식을 나눠주기 위해 절친 래퍼 치타의 집을 방문한다. 치타 어머니는 이희철의 요리 실력에 감탄하며 “만나는 사람만 있으면 좋을 텐데”라며 아쉬움을 드러내고, 치타 또한 “우리가 안 지 10년 가까이 됐는데 연애하는 오빠가 보고 싶긴 하다”라며 소박한 바람을 드러낸다.
치타 어머니는 “(시집·장가) 갔다 오더라도 가라”라며 연애 관련 잔소리를 이어가고, 두 사람은 의외의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내는데.
많은 주부의 고민을 한 방에 해결할 이희철의 ‘명절 음식 청산의 날’은 15일 밤 9시 45분 방송되는 KBS2 ’살림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