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모빌리티, 토레스 EVX 출시기념 동절기 차량점검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G모빌리티는 '토레스 EVX 출시기념 고객감사 차량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KG 모빌리티 관계자는 "토레스 EVX 출시를 기념하여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고객의 안전한 겨울철 차량 운행을 위해 차량점검 서비스를 시행하게 됐다"며 "가까운 서비스센터에 방문해 동절기에 특화된 계절성 차량점검 및 고장 등 사고 예방 차원의 세심한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고 보다 안전한 차량 운행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토레스 EVX 출시기념 차량점검 서비스는 오는 30일까지 군포 광역서비스센터를 포함한 전국 55개 서비스센터에서 시행된다. 고객 차량의 주요 부품 점검을 통해 각종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이번 차량점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대상은 KG모빌리티 판매 전 차종이다. 차량점검 항목은 히터 작동상태 및 필터 점검, 엔진오일 누유 점검 및 보충 등 각종 오일상태 점검, 부동액 비중 점검 및 보충 등이다.
KG 모빌리티 관계자는 “토레스 EVX 출시를 기념하여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고객의 안전한 겨울철 차량 운행을 위해 차량점검 서비스를 시행하게 됐다”며 “가까운 서비스센터에 방문해 동절기에 특화된 계절성 차량점검 및 고장 등 사고 예방 차원의 세심한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고 보다 안전한 차량 운행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동훈 장관 부인 대외활동… 국무위원 부인들 단체봉사 참여
- ‘비명계’ 이상민 “국힘 입당 배제 안해…민주, 개과천선 가능성 없어”
- “미터기 잘못봤다”…5분 이동한 외국인에게 2만원 청구한 택시
- “자꾸 엉덩이 냄새 맡았다”…반려견 덕에 항문암 발견한 사연은?
- 오세훈, KBS ‘생태탕 의혹’ 보도 사과에 “늦었지만 큰 의미”
- 류호정, 송영길 ‘어린놈’ 발언에 “인간이 덜된 듯…꼰대도 저러진 않아”
- 한동훈 “민주당 욕설·탄핵 챌린지, 국민들이 지켜볼 것”
- 중국인 일당, 대낮 제주 길거리서 동포 집단 폭행·강도
- “한동훈 너 구토”라던 유정주 “혐오 어휘 NO 약속해요”
- ‘지하철이 개인택시?’…노조 맘대로 선전물 붙여도 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