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마르도 슬퍼해…브라질 유명모델, 무릎지방흡입 수술 중 사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라질 유명 여성 인플루언서가 지방흡입 수술을 받던 중 사고로 사망했다.
축구 스타 네이마르도 인플루언서의 죽음에 "온 가족에게 애도를 표한다"며 슬픔을 표시했다.
9일 외신 등에 따르면 브라질 모델 겸 인플루언서 루아나 안드라데(29)는 지난 6일 상파울루의 한 병원에서 무릎 부위 지방흡입 수술을 받던 중 2시간 반 만에 심정지 상태에 빠졌다.
브라질의 축구 스타 네이마르도 애도의 뜻을 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다운 기자] 브라질 유명 여성 인플루언서가 지방흡입 수술을 받던 중 사고로 사망했다. 축구 스타 네이마르도 인플루언서의 죽음에 "온 가족에게 애도를 표한다"며 슬픔을 표시했다.
9일 외신 등에 따르면 브라질 모델 겸 인플루언서 루아나 안드라데(29)는 지난 6일 상파울루의 한 병원에서 무릎 부위 지방흡입 수술을 받던 중 2시간 반 만에 심정지 상태에 빠졌다.
의료진은 응급 조치를 시행하고 환자를 중환자실로 옮겨 치료했다. 하지만 안드라데는 7일 오전 폐색전증으로 사망 판정을 받았다.
병원 측은 이 인플루언서가 개인이 고용한 의사와 마취과 전문의에게 시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안드라데는 인스타그램에서 주로 활동하며 50만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인플루언서다. 패션 모델과 방송인으로도 활동해 왔으며 자신의 의류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을 정도로 브라질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었다.
안드라데의 남자친구인 조아오 하다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내 일부가 사라졌다. 나는 가장 큰 악몽을 꾸고 있다. 당신은 여자친구일 뿐만 아니라 인생을 초월한 파트너였고 앞으로도 그럴 것"이라며 슬픔을 표시했다.
브라질의 축구 스타 네이마르도 애도의 뜻을 표했다. 네이마르는 "오늘은 내 친구의 죽음이라는 매우 나쁜 소식이 있는 날이다. 온 가족에게 애도를 표하며 신이 두 팔을 벌리고 루아나를 맞길 바란다"고 적었다.
한편 인플루언서들이 완벽한 신체의 모습을 만들기 위해 잦은 의료 시술을 받는 것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도 나오고 있다.
브라질의 프로 서퍼 가브리엘 메디나는 "나는 오늘 단순한 미용 수술 때문에 친구를 잃었다"라며 "우리에게는 더 젊고 건강하고 아름다울 수 있는 다른 방법들이 있다."고 지적했다.
그는 "인스타그램과 미디어를 통해 전시되는 도달하기 불가능한 '완벽한' 신체 기준은 빨리 사라져야 한다"며 "이 가짜 세상은 점점 더 많은 젊은이들을 죽게 만들 것"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김다운 기자(kdw@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온몸에 문신'·'백신 음모론'…논란 계속되는 '트럼프 정부' 지명자들
- '진짜 막걸리'의 기준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전 야구선수 정수근, '술자리 폭행' 이어 음주운전 혐의도 기소
- 尹-시진핑, '한중FTA 후속협상' 가속화 합의…방한·방중 제안도
- "상생 아닌 명분만 준 셈"…자영업은 '부글부글'
- 尹·바이든·이시바, 페루에서 만나 "北 파병 강력 규탄"
- [여의뷰] 이재명, '11월 위기설' 현실화…'대권가도' 타격 불가피
- [유라시아 횡단 도전기] <10> 오딧세이 시베리아 (스코보로디노)
- 트럼프 향해 "FXXX"…'백설공주' 주연배우, 논란 끝에 사과
- 조국혁신당, 이재명 1심 '유죄'에 "집권 무죄, 낙선 유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