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르샤 고혹적인 실루엣…13년만 신곡 ‘BLUSH’ 뮤비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나르샤가 신곡 'BLUSH'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해당 영상은 레드 컬러의 색감이 주를 이루는 가운데 나르샤의 옆모습 실루엣과 고혹적인 눈빛을 담았다.
나르샤가 13년 만에 발매하는 'BLUSH'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예쁘게 보이기 위해 화장을 하는 여자의 설레는 마음을 담은 R&B 발라드곡.
나르샤는 이번 앨범 작업에 있어서 단순하지만 단조롭지 않은 컨셉을 보여주기 위해 비주얼 디렉팅을 포함한 연출적인 모든 부분에 참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나르샤가 신곡 ‘BLUSH’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해당 영상은 레드 컬러의 색감이 주를 이루는 가운데 나르샤의 옆모습 실루엣과 고혹적인 눈빛을 담았다.
나르샤가 13년 만에 발매하는 ‘BLUSH’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예쁘게 보이기 위해 화장을 하는 여자의 설레는 마음을 담은 R&B 발라드곡. 나르샤는 이번 앨범 작업에 있어서 단순하지만 단조롭지 않은 컨셉을 보여주기 위해 비주얼 디렉팅을 포함한 연출적인 모든 부분에 참여했다.
이번 앨범에는 1993년에 데뷔해 ‘한국 힙합의 1세대’로 불리는 ‘듀스’의 이현도가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힙합과 R&B씬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가수 베이빌론이 피처링을 했다.
나르샤 특유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돋보이는 ‘BLUSH’는 오는 11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리틀 제니’ 아현 베이비몬스터 데뷔 불발…6인조 확정 [공식]
- 김대호-이은지, 웨딩화보 공개…친구에서 커플로 과몰입주의 (학연)
- ‘김종국·차태현 절친’ 장혁 예능맛 알았네…‘살림남’ 전격 합류 [공식]
- 조카뻘 승객에게 구타당한 택시기사 눈물의 절규→공분 (한블리)[TV종합]
- 박규리, 딸이 벌써 고3? “엄마는 예쁜데…” 투정 (퍼펙트라이프)
- 김병만 측 “전처 폭행 송치 사실무근, 생명보험 들어 충격…30억 요구” [전문]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4번째 남친과 동거 중” 고백 (고딩엄빠5)
- 김나정, SNS로 “죽을 것 같다” 긴급요청
- “여자라면 먹고 싶다” 정신나간 소리에 방심위 ‘주의’ 결정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