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 할인 온다" LG KS 우승 할인 이벤트, 내일 공개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트윈스가 29년 만에 KBO 한국시리즈 우승을 차지한 것과 관련해 LG그룹 계열사들이 내일(16일) '통 큰 할인' 이벤트를 냅니다.
SNS 상에서 떠돌던 '29% 할인' 행사를 사실상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15일 재계에 따르면 LG전자와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등 LG그룹 계열사들은 LG트윈스 팬들의 요구를 적극 받아 들여 내일(16일) 오전 LG트윈스 우승 관련 이벤트를 일제히 공개할 계획입니다.
LG전자는 오는 18일부터 약 일주일간 일부 제품에 한 해 온·오프라인 할인 행사에 돌입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행사 대상 품목은 △21kg 오브제컬렉션 건조기 △12인용 열풍건조 식기세척기 △오브제 5벌 스타일러 등 가전 7종과 슈케이스 2모델로, 온·오프라인서 한정 수량으로 최대 29% 할인 판매할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스탠바이미 고 LG트윈스 챔피언 에디션'은 LG전자 공식 온라인몰에서만 한정 판매될 예정입니다.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도 LG트윈스 우승 기념 이벤트를 냅니다.
LG생활건강은 생활용품·화장품 할인, LG유플러스는 통화·문자 등 무료 제공 이벤트 등입니다.
LG 트윈스가 지난 13일 29년 만에 프로야구 한국시리즈(KS)에서 우승했습니다.
구광모 회장은 우승을 차지한 날 직접 마이크를 잡고 "너무나 감격스럽다. 세계 최고의 무적 LG 팬 여러분"이라고 운을 뗀 뒤 "LG트윈스가 29년만에 드디어 우승했다. 29년이라는 오랜 기다림 속에서도 변함없이 LG트윈스를 사랑하고 응원해주신 팬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한 바 있습니다.
짧고 유익한 Biz 숏폼 바로가기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험생 우산 챙겨요"…기온 뚝 떨어져 모레 전국 '눈'
- 서울 지하철 노조, 오는 22일 무기한 파업 예고
- 이런 경우 빚 갚을 필요 없어요…불법 추심 소비자 경보
- "29% 할인 온다" LG KS 우승 할인 이벤트, 내일 공개
- 파두 불똥 튈라…에코프로머티리얼즈, 손실 이례적 고백
- 직장 가깝게…한강변·반세권에 6.5만채 올린다
- 뉴욕증시 훈풍에 양대 시장 2% 급등…환율 30원 '뚝'
- 강남 비아파트 거래, 이제 자유롭게…아파트만 묶었다
- 제2 머스크 꿈꾸는 韓 인재 만난다…시진핑 회담 '촉각'
- 11개월만에 꺾인 매수심리…서울 집값 오름폭 '주춤'